• 최종편집 2024-05-30(목)
 

tvN 감성복고 드라마 ‘응답하라 1997’에서 순정남 ‘윤윤제’역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주며 연기자로서 자리매김한 서인국이 후배 빅스(VIXX)에게 ‘통큰선물’을 했다.

평소 아끼는 소속사 후배 빅스(VIXX)의 새 앨범 ‘Rock Ur body’의 이미지 랩핑카를 선물해 남다른 후배사랑을 보여준 것. 서인국과 빅스의 멤버 엔(N)은 얼마 전 쌍둥이처럼 닮은 얼굴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서인국은 빅스의 컴백 축하선물을 고심하다 빅스(VIXX)의 새 앨범 컨셉인 ‘레트로’에 맞는 복고풍 자동차를 선택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서인국이 선물한 86년산 ‘포니 픽업’은 생산된 지 26년이나 되는 희귀한 자동차로 보는이로 하여금 추억을 떠올리게 하고 있다.

서인국의 ‘통큰선물’를 접한 네티즌들은 “서인국 선물 센스 있다 옛날 생각나네”, “서인국 윤윤제에 빙의?! 선물도 복고풍이네!”, “빅스 계탔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선배 서인국의 든든한 지원사격을 받은 빅스(VIXX)는 16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신고식을 마치고 17일 KBS ‘뮤직뱅크’와 18일 MBC ’음악중심’, 19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서 화려한 컴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서인국, 후배 빅스(VIXX)에게 통큰 선물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