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8(화)
 

SBS 새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이현우의 요절복통 ‘성정체성 혼란 극복기’가 안방극장에 웃음 폭탄을 투하했다.

22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3회에서 차은결(이현우)이 ‘설리앓이’를 극복하기 위한 눈부신 활약을 펼쳐내며 유쾌한 재미를 더했다. 은결이 재희(설리)를 향해 주책없이 뛰는 가슴을 극복하고 순도 100% 슈퍼 남자로 돌아가기 위한 노력을 시작했던 것.

은결은 “사나이 대 사나이로 서로 빨가벗고 목욕 한번 해보면 어떻게든 답이 나오겠지”라며 목욕을 하러간 재희를 따라 비장하게 스파에 입성했다. 하지만 스파에서 목욕하고 있던 사람은 재희가 아닌 한나(김지원)였던 상황. 이와 관련 은결은 변태로 몰려 한나에게 흠씬 두들겨 맞아 기절하는 사태까지 이르렀다. 결국 성과 없이 끝난 은결의 ‘성 정체성 혼란 극복기’가 앞으로 또 어떤 방식으로 펼쳐질지 호기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이 날 방송을 통해 은결은 재희를 향해 빠져드는 '멍~현우'의 모습을 드러내며 귀여운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 여심을 자극했다. 재희에게 흠뻑 빠져 ‘설리 필터링’과 ‘설리 비트’ 증상이 나타날 때면 멍하고도 홀린 듯 한 표정을 짓는가 하면, 재희를 두고 혼자 상상의 나래를 펼치는 장면에서는 벽에 부딪쳐 쌍코피를 흘리는 상황에서도 해맑은 웃음을 지어 시청자들을 폭소케 만들었다.

시청자들은 “보고 있으면 눈이 호강하는 드라마! 다들 너무 예쁘고, 귀엽고, 잘생기고... 개성까지! 제대로 안구정화입니다” “오늘 이현우 포텐 폭발! 나는 광대 폭발! 어쩜, 이렇게 귀여워도 되나요?” “사정없이 ‘은결 앓이’에 빠져듬. 은결아 걱정하지 마. 너 싸나이 맞아!” “블링블링 설리 효과에 나도 ‘설리홀릭~’ 남장 너무 잘 어울려요. 여자인데 반했음” “민호 완전 ‘차도남 스탈~’ 순간순간 보이는 다정한 모습에 심장이 벌렁벌렁” “김지원 양 야무진 입담에 ‘아그대’ 보는 재미가 쑥쑥 올라갔네요. 절대 미워할 수 없는 귀여운 악녀...아니 앙녀!”라며 ‘아름다운 그대에게’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사진 제공 = SM C&C]
  :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팔방미남 꽃청춘’이현우, 요절복통‘성정체성 혼란’극복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