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남성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는 여행 인플루언서이자 최근 중국의 코로나19 중국 현지 반응으로 화제를 모은 대륙남tv를 만났다. 


대륙남_A컷 (5).jpg
[사진=KYMA]

 KYMA와 함께한 화보작업에서 대륙남tv는 흑백의 슈트를 입고 남성미를 뽐내는 한편 , 청-청 패션 역시 완벽히 소화하며 현장을 놀라게 했다.  


75만명의 구독자를 가진 유튜버이자, 아프리카tv의 파트너BJ로 활동하는 대륙남은 유창한 언어실력을 바탕으로 해외 현지사람들과의 생생한 인터뷰 컨텐츠로 인기를 모았다. 


최근 코로나19 이슈가 뜨겁기 전, 세간에 알려지지 않았던 중국 현지의 실상을 폭로하며 주목을 모으기도 했다. 


대륙남의 높은 친화력의 비결에 대해 묻자 “고등학생때 까지는 내성적이고 여자에게는 말 한마디도 붙이지 못했다”며, “그 시기, 우연히 읽은 자기개발서를 읽고 아 이렇게 살아야 하는구나 하는 터닝포인트가 되었다. 그 이후에 책들을 정말 많이 읽었다”고 고백했다. 


또한, 능숙한 외국어 노하우를 묻는 질문에 “외국어는 무조건 자신감이다” 라며, “문법을 알고 정확하게 쓰려다 보면 말 한마디 나오는 게 어렵다. (대신) 내가 아는 단어와 바디랭귀지로 전달해야 한다. 그렇게 단어가 붙어가며, 언어의 감각이 생긴다”라고 조언했다.


높은 구독자를 가진 대륙남tv도 처음부터 잘 나갔던 건 아니다. 수입이 많은 날 순대국밥 정식을 먹으며 힘든 시기를 버텼다는 대륙남은 ”자기 성향을 파악해 내가 즐거우면서도 잘할 수 있는 것을 찾고, 그 다음 시청자가 원하는 것과 잘 타협해 콘텐츠를 결정하는 게 중요하다. 나 역시 그만두기 전 다녀왔던 여행 방송에서 사람들이 흥미를 느끼는 걸 보고 방향을 전향했다”고 털어놨다.


끊이지 않는 코로나19의 이슈에 있어서 가장 조심해야 할 것은 무엇이냐고 보냐는 질문에 “가장 걱정되는 건 해외유입이다. 최근 불거졌던 이태원 사건도 내 생각엔 해외유입과 연관이 있다. 해외 유입이 늘어나면서 내부에서 퍼뜨리는 걸 조심해야한다”고 언급했다, 


자신의 일장일단을 시원시원하게 털어놓는 대륙남tv에 대한 더 많은 이야기와 화보는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비롯한 KYMA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KYMA'는 뉴미디어와 SNS로 소통하는 크리에이터와 인플루언서들과 만나 그들의 새로운 모습과 숨겨진 이야기를 색다른 방법으로 풀어내는 프로젝트다. 

태그

전체댓글 0

  • 5251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륙남tv “중국 공포마케팅? 쉬쉬하는 현실을 다뤘을 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