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11-27(금)
 

이상민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3일 이상민이 ‘승일희망재단’의 홍보대사로 위촉되었다”고 전했다.


수정됨_이상민 (2).jpg
사진=스타잇엔터테인먼트 제공

 루게릭병 환우를 위한 비영리재단법인 승일희망재단(공동대표 박승일.션)은 루게릭병을 알리기 위해 이상민과 함께 방송인 김구라를 홍보대사로 위촉하였으며, 승일희망재단은 희귀질환인 루게릭병을 환우를 위한 다양한 지원 사업을 하고 있다.


이상민은 6년 전 한 방송프로그램 통해 승일희망재단의 대표를 알게 되었으며, 이후 재단이 주최하는 ‘루게릭 희망콘서트’에 재능기부를 하고 재단의 공식 기부상품 브랜드인 ‘위드아이스(WITHICE)’ 제품을 생활 속에서 다양하게 사용하는 등 루게릭병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동참해 왔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이상민은 “예전부터 박승일 대표와의 인연으로 루게릭병을 알리는데 작은 보탬이 되었다면, 이제는 승일희망재단 홍보대사로서 더욱 적극적으로 루게릭병 환우와 가족에게 희망이 될 수 있는 의미 있는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 뜻 깊은 활동에 참여시켜주신 것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상민은 SBS  ‘미운 우리 새끼’, KBS ‘전교톱10’, JTBC  ‘아는 형님’, KBS Joy  ‘차트를 달리는 남자’, 채널A ‘아이콘택트’ MBC 드라마넷 ‘지붕 없는 식탁’ 등 다수의 예능프로그램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6768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상민, 루게릭병 돕는 ‘승일희망재단’ 홍보대사 위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