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11-28(토)
 
독일 가전 밀레(Miele)의 한국법인 밀레코리아가 17일 진행한 2차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또 한 번 매진 행렬을 이으며 한국 라이브커머스 역사상 최고의 판매액을 올려 신기록을 경신했다고 밝혔다.
   
3554238800_20201118092050_3899098800.jpg
밀레 식기세척기 G 7314 C SC 모델

 

오전 11시부터 약 1시간 30분간 진행된 이번 라이브에서 밀레는 실시간 조회 수 13만 돌파와 더불어 10억원 이상의 판매액을 달성하는 성과를 거뒀다. 

9월에 진행한 첫 번째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이미 한 차례 완판 및 한국 라이브커머스 역사상 최대 매출을 기록한 데 이어 2차 라이브를 통해 지난 기록을 갱신한 것이다.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밀레는 신제품 G 7000 식기세척기뿐만 아니라 인덕션, 드럼세탁기와 의류건조기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이전에는 만나볼 수 없었던 매력적인 혜택으로 선보였다. 

이와 더불어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세계 최초로 식기의 오염도를 감지해 세제를 자동으로 투입해주는 G 7000 식기세척기의 오토도스(AutoDos) 전용 세제인 ‘파워디스크(PowerDisk)’ △명품 식기 ‘광주요’ △독일 ‘헨켈 냄비’ △밀레 드럼세탁기 전용 세제 ‘울트라페이스’ 1과 2 △밀레 의류건조기 전용 ‘향기 카트리지’ 등 밀레 가전제품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제품들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높은 호응을 얻었다.
태그

전체댓글 0

  • 9489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밀레 식기세척기, 네이버 쇼핑라이브 최대실적 10억원 기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