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7(화)
 

주지훈이 완벽한 비율과 수트핏으로 여심을 흔들고 있다.

SBS 특별기획 ‘다섯 손가락’에서 철저한 복수를 시작하며 이전과는 180도 달라진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 주지훈이 물오른 연기력과 함께 화면 어디에서나 눈에 띄는 존재감으로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것.

캡쳐 화면 속 주지훈은 187cm의 큰 키와 작은 얼굴로 환상적인 비율을 자랑하며 멀리서 보이거나 포커스 아웃 된 상태에서도 남다른 존재감을 보이고 있다.

특히, 모델 출신답게 어떤 옷도 모델처럼 소화해내는 주지훈은 단순한 티셔츠나 풀오버 차림에도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끈다.

여기에 드라마가 중반부로 접어들면서 수트 차림의 주지훈이나 타이를 맨 주지훈의 모습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어 더욱 화제. 네티즌들은 “주지훈의 기럭지가 말끔한 수트와 셔츠를 더욱 화려하게 빛내준다”는 반응이다.

실제로도 주지훈은 연기자로 정식 데뷔하기 전까지 프로 모델로도 활동했던 이력을 가지고 있다. 홍승완, 정욱준, 우영미 등 현재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국내 톱 디자이너들의 패션쇼 메인 모델로 오랜 기간 활동하며 모델로서도 큰 인기를 누렸다.

등장만으로도 화면을 장악하며 ‘무보정 민폐 기럭지’로 등극한 주지훈의 모습은 매주 토, 일 밤 9시 50분 SBS 특별기획 ‘다섯 손가락’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주지훈, 완벽한 비율과 수트핏으로 여심 흔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