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9(일)
 

신승훈의 파격적 일탈을 표명한 출사표로 시작된 <2012 THE 신승훈 SHOW POP TOUR>가 압도적인 예매율을 기록하며 심상치 않은 행보를 보이고 있다.

<2012 THE 신승훈 SHOW POP TOUR> 중 오는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서울에서 열릴 예정인 신승훈의 크리스마스 공연이 공식 예매처인 인터파크 집계 결과 콘서트 주간 예매 순위 1위에 랭크된 것. 특히 압도적인 예매율을 기록하고 있는 중으로, 공연의 神 신승훈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뜨겁다.

특히 <2012 THE 신승훈 SHOW POP TOUR>의 첫 시작이었던 고양 공연이 끝난 후, 최고의 공연이라는 호평이 쏟아지면서, 신승훈 팬이 아닌 사람들까지도 그의 빅팬으로 만들어버리는 공연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어 심상치 않은 조짐을 보이고 있다.

또한 공연업계 관계자들 사이에서도 이번 신승훈의 는 ‘최근 가장 잘 만들어진 공연’이라는 평과 함께 꼭 봐야 할 공연으로 손꼽히고 있다. 파격적인 오프닝 무대와 위트 넘치는 패러디의 ‘응답하라 1993’, 얼마 전인 11월 1일이 기일이었던 김현식 유재하를 위한 추모 무대 등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신승훈의 색다른 무대가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신승훈의 진심어린 이야기와 함께 진한 감동을 주는 엔딩곡은 관객들로부터 전회 기립박수를 이끌어내는 중이다.

공연의 진수를 선보이는 신승훈의 공연을 손꼽아 기다려온 팬들은 지난 고양 공연과 진주 공연이 끝난 후, ‘마치 축제같았던 광란의 3시간이었다’ ‘발라드황제 신승훈의 저력을 볼 수 있는 공연’ 이라는 호평과 함께 ‘꼭 다시 보고 싶은 공연’으로 손꼽고 있다.

한편, 이번 서울 공연은 삼성카드의 문화 마케팅 브랜드인 SAMSUNGCARD SELECT(삼성카드 셀렉트)로 선정되어 가장 대중적인 공연이란 컨셉에 맞춰 보다 많은 관객들이 함께 할 수 있도록 기획되어 크리스마스 시즌 관객들에게 또 하나의 좋은 선물이 되고 있다.

역대 가장 대중적인 공연을 선보일 <2012 THE신승훈SHOW POP TOUR>는 울산(11/24~25)과 대구(11/8~9), 서울(12/23~25)과 부산(12/28~29) 등 2013년 초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더신승훈쇼 콘서트 심상치 않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