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9(일)
 

걸그룹 피에스타가 두 번째 싱글앨범을 발매하며 다시 한 번 신나는 축제를 연다.

피에스타는 9일 정오, 국내 주요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앨범 ‘we Don`t Stop’을 발표하며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에 공개했다. 새 앨범 발매에 앞서 새로운 컨셉이미지와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한층 더 세련되고 화려해진 모습으로 화제를 모은 피에스타의 두 번째 싱글앨범에는 작곡가 신혁, TEXU, 작사가 D`DAY가 참여해 피에스타의 매력을 담은 음악을 담아냈다.

새롭게 선보이는 FIESTAR의 두 번째 싱글 타이틀곡 ‘We Don`t Stop’은 일렉트로닉과 힙합이 결합한 ‘하이브리드 걸스힙합’ 장르의 곡이다. 저스틴 비버의 ‘One Less Lonely Girl’을 프로듀싱하여 빌보드 차트 16위에 올라 화제를 모은 작곡가 신혁과 작사가 D`DAY의 합작품으로 데뷔 앨범 ‘VISTA’의 메시지를 이어 힘든 일에도 멈추지 않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는 피에스타의 밝고 당찬 의지를 담아냈다.

특히, 이번 곡에서 주목할 점은 보컬과 랩 파트가 완전히 다른 구성으로 나누어져 있으면서도 동시에 조화를 이뤄 한층 발전된 피에스타의 음악적 역량과 매력을 감상해볼 수 있다.

또한, 명품 보컬 김연우가 피처링으로 참여하여 많은 화제가 된 커플링곡 ‘Sweet Love’는 작곡가 ‘TEXU’의 작품으로 피에스타와 대선배 김연우의 완벽한 하모니를 느낄 수 있는 달콤한 러브송이다.

로엔엔터테인먼트 측은 “피에스타 멤버들이 이번 싱글 앨범 활동을 위해 많은 준비와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한층 더 성숙해진 피에스타의 두 번째 축제를 즐겁게 즐겨달라”고 전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피에스타, ‘두 번째 축제가 시작됐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