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1(화)
 

지난 12일 4번째 미니앨범 ‘눈물이 주르륵’을 발매하며 각종 음원 사이트 및 동영상 포털 사이트에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손담비가 중국 최대 뮤직비디오 사이트 인위에타이 주간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손담비의 4번째 미니앨범 ‘눈물이 주르륵' 뮤직비디오는 인위에타이 V차트에서
21일 오전 현재까지 조회수 200만건을 육박하며 실시간 및 주간차트 1위에 올랐다.

'눈물이 주르륵'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에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본격 중국 진출 전에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한국 대표 여자 솔로 가수로의 위상을 드높였다.

손담비의 뮤직비디오가 1위를 차지한 인위에타이는 일일 평균 방문자 300만 명에 육박하는 중국 최대 뮤직비디오 전문 차트로 중국·한국·대만·홍콩·일본·서양권으로 지역을 나눠 순위를 매기고, 평점은 방문자의 추천수와 다운로드 횟수 등 다양한 반응을 조합해 환산한다.

손담비 소속사 플레디스는 “중국에서도 손담비를 사랑해 주시는 많은 팬 여러분들에 대한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린다. 한국에서의 좋은 활동과 함께 좋은 기회를 통해 중국 팬 분들을 빨리 만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지켜봐 달라.”라며 중국에서 손담비에 대한 관심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손담비는 최근 ‘강심장’에 출연, 완벽한 마네킹 몸매를 돋보이게 하는 파격 시스루 원피스로 등장부터 모든 출연진 및 시청자들의 눈길을 잡았다.

또한 군살 없는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며 신곡 ‘눈물이 주르륵’ 포인트 안무를 과감하게 선보이며 명불허전 섹시퀸의 수식어가 아깝지 않은 섹시 웨이브 춤을 선보였다.

시청자들은 “손담비의 완벽 몸매가 너무 잘 표현된 의상이었다” “저 원피스 어디꺼냐 너무 이쁘다” “저 몸매가 내것이어야해..” “안무 대박” 등의 의견을 내보이며 손담비의 강심장 출연에 열렬하게 호응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손담비 ‘눈물이 주르륵’ 중국에서도 대박 열풍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