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0(월)
 

에이젝스가 ‘런닝맨 춤’과 ‘잭슨 퍼포먼스’라는 ‘더블’ 포인트 안무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15일 신곡 ‘2MYX (투마이엑스)’로 컴백한 에이젝스는 이번 활동에서 두 가지 포인트 안무를 함께 무대에 올려 팬들의 관심도 두 배로 받고 있다. 먼저 ‘런닝맨 춤’으로 이름 붙여진 1단계 포인트 안무는 ‘런,런어웨이’라는 가사에 맞게 손을 위에서 아래로 끌어 내리며 달리는 모습을 형상화 하고 있다.

이 동작은 가사 속 주인공인 ‘나쁜 남자’가 전 여자친구에게서 쿨하게 떠나가는 모습을 나타낸 것으로 따라 하기 쉬우면서도 중독성 강한 동작으로 짜여져 시선을 모은다. 이 안무는 에이젝스의 모든 멤버가 한 몸처럼 대형을 맞춰 움직여 더욱 절도 있게 표현된다.

90년 대 초반 마이클 잭슨이 선보였던 안무들을 에이젝스식으로 재구성한 동작들이 2단계 포인트 안무로 등장한다. 곡 중간마다 마이클 잭슨이 선보였던 문워크와 허리를 튕기는 동작 등을 이용, 자신들만의 특별한 ‘잭슨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이는 당시의 유행 댄스를 현대적인 느낌으로 재해석 한 특별한 안무로 에이젝스가 소화해 내며 90년대 팝스타의 향수를 느끼게 해 음악 팬들의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에 국내외 팬들은 에이젝스의 ‘런닝맨 춤’과 ‘잭슨 퍼포먼스’에 큰 관심을 보이며, 에이젝스의 안무 연습영상 공개를 요청하는 등 현재 뜨거운 관심을 보내고 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에이젝스, 포인트 안무 ‘런닝맨 춤’과 ‘잭슨 퍼포먼스’ 눈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