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1(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학교 2013’에서 류효영이 보이쉬 걸 ‘이강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는다.

걸그룹 파이브 돌스의 멤버이자 KBS 청춘드라마 ‘정글피쉬’, MBC 드라마 ‘최고의 사랑’으로 배우로서 얼굴을 알린 류효영이 KBS 드라마 ‘학교 2013’에서 외모, 말투, 성격 모두 털털 그 자체인 선머슴아 여학생 이강주 역으로 분해 개성 있는 연기를 펼칠 예정인 것.

극중 류효영은 여자 깡패나 다름없는 왈가닥 일명 ‘깡주’로 어렸을 때부터 친한친구 이종석(고남순 역)과 남자 못지않은 우정을 나눌 전망. 그녀의 자유분방하고 털털한 모습에 모두가 혀를 내두를 정도지만, 의리 있는 모습까지 보여주는 보이쉬걸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을 예정이다.

드라마를 위해 파격 숏커트 머리까지 감행한 류효영은 연기자로서 본격 발걸음을 떼는 이번 작품에 대한 뜨거운 열의를 보이고 있다고. 실제 촬영 현장에서 매 쉬는 시간마다 대본을 닳도록 읽으며, 안정적 연기를 선보이는 것과 더불어 이강주를 개성만점의 캐릭터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드라마 ‘학교 2013’의 관계자는 “평소 류효영의 모습에서도 이강주의 모습이 보인다. 자신과 비슷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는 보이쉬한 이강주를 완벽 소화하기 위해 실제 자신의 학창시절 모습을 꺼내어 놓기도 하며 자연스러운 연기를 이끌어 내고 있다. 본격 연기자로 거듭날 류효영의 연기를 기대해 달라”이라고 전했다. [사진 제공: (유)학교문화산업전문회사]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파이브돌스 류효영, 드라마 위해 파격 숏커트 변신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