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1(화)
 

그룹 신화가 치킨브랜드의 광고모델로 전격 발탁됐다.

유러피안 치킨의 대명사로 알려진 치킨매니아는 차별화 된 맛과 메뉴,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치킨브랜드이며, 그룹 신화를 새 광고모델로 발탁하여 야심차게 마케팅을 준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11월 <Legend Of SHINWHA>를 타이틀 콘셉트로 스위트가이, 고백남, 섹시한 남성, 새해인사, 가을남자 등 다양한 테마버전의 치킨매니아 지면 촬영을 마쳤으며, 이날 신화는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대한민국 원조 아이돌 그룹으로서의 포스를 여지없이 드러냈다.

특히 신화는 그들 특유의 밝은 분위기로 다양한 포즈와 표정을 선보이며 열정 가득한 프로다운 면모를 보여 모든 스태프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고, 촬영 내내 시종일관 유쾌한 분위기를 주도하여 장시간의 촬영에 지친 스태프들을 독려하는 등 촬영장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어 냈다.

치킨매니아의 한 관계자는 "음악,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큰 활약을 펼치며 아이돌 그룹의 신화를 쓰고 있는 데뷔 14년차 그룹 신화의 이미지가 대한만국 No.1 치킨브랜드로 도약하려는 치킨매니아와 매우 부합하여 새로운 광고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데뷔 이후 14년간 꾸준한 광고 모델 활동을 통해 ‘광고계의 신화’를 새로 쓴 그룹 신화의 치킨매니아 광고는 오는 2013년 TV 등 각종 매체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 치킨매니아 제공]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화, ‘치킨매니아’ 광고모델 낙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