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1(화)
 

가수 신혜성의 스페셜 앨범이 오는 4일 발매된다.

겨울 앨범 가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전격 발매되는 것은 물론, 4일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곡의 음원이 공개 될 예정으로 많은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신혜성의 이번 스페셜 앨범는 지난 2011년 12월 발매된 스페셜 앨범 이후 1년여 만에 발매되는 솔로 앨범으로 국내 팬은 물론 해외 팬들에게도 큰 반응을 불러 일으킬 것을 예상케 하고 있다. 

팬들에게 주는 따뜻한 겨울 선물과도 같은 스페셜 앨범으로 지난해 발매된 스페셜 앨범 의 연장선이며, 앨범 제목과 같이 곡 하나, 하나가 아름다운 한편의 시처럼 겨울의 아련함을 노래하는 앨범으로, 사랑하는 그 모든 순간을 ‘그대’와 함께 하고픈 마음을 담은 타이틀 곡 ‘그대라면 좋을텐데’를 비롯해 총 8곡이 수록 되었다.

뿐만 아니라 스페셜 앨범 의 전곡을 프로듀싱한 그룹 ‘메이트’ 멤버 임헌일과 작곡가 이안이 작업했으며, ‘메이트’의 멤버 정준일과 인디 밴드 ‘월러스’ 멤버 이자 국내 최고의 베이시스트인 양시온, 그룹 ‘미스틱 퍼즐’의 싱어송라이터 겸 편곡가 박아셀이 스트링 편곡으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 웰메이드 앨범이다.

타이틀곡 ‘그대라면 좋을텐데’는 지난 2011년 신혜성의 스페셜 앨범 에 참여했던 그룹 ‘메이트’의 임헌일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사랑하는 그 모든 순간을 ‘그대’와 함께 하고픈 간절한 마음을 담은 가사와 그루브한 리듬과 후렴구의 모던록적인 사운드, 그리고 미디움 템포의 멜로디가 잘 어우러져 누구라도 흥얼거리게 만드는 중독성 있는 곡이다.

컴백 전부터 팬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는 신혜성은 스페셜 앨범 발매와 타이틀 곡 '그대라면 좋을텐데' 뮤직비디오 풀버전 공개 후, 본격적인 앨범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사진 : 라이브웍스 컴퍼니 제공]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혜성 스페셜 앨범 4일 발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