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1(화)
 

‘안방 글래머’ 정아름이 9등신 비너스 몸매를 과시한 화보를 공개해 네티즌들을 흥분시키고 있다.

  :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정아름은 최근 자신의 저서인 ‘정아름의 안방 글래머 다이어트’의 중국어 번역판 출간을 준비하며 화보를 촬영했다.

 

이번 화보에서 정아름은 완벽한 미모와 함께 군살 없이 늘씬한 몸매를 과시하며 뭇 남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특히 평소 완벽한 몸매 관리로 드러난 11자 복근에 171cm의 키에서 나오는 힐을 신지 않아도 쭉 뻗은 각선미는 여성들조차 반할 정도.

 

그녀는 또 완벽한 S라인에 볼륨감 넘치는 콜라병 몸매로 럭셔리한 섹시미까지 과시하며 보는 이들을 감탄하게 만들고 있다.

 

이번 화보 촬영에 참여한 한 스태프는 “이미 촬영 전부터 정아름이 완벽한 몸매라는 말을 듣긴 했지만 이 정도인지 몰랐다. 정말 ‘비너스’ 여신처럼 흠 잡을 곳 없는 몸매였다”며 “그렇게 몸매를 가꾸는데 정말 상당한 노력이 필요했을 것 같다. 정아름의 몸매에서 뿜어져 나오는 아우라가 상당했다”고 귀띔했다.

 

미스코리아 출신인 정아름은 모델, 작가, 골퍼, 트레이너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만능엔터테이너로 인정받고 있다. 이에 중국 현지에서도 관심을 모으며 이번 ‘정아름의 안방 글래머 다이어트’의 중국어 번역판을 출간하게 된 것이다.

 

한편 정아름은 SBS ‘스타킹’에서 ‘안방 보톡스 운동법’을 소개하며 화제가 됐고 XTM ‘절대남자’에서는 ‘정아름의 퓨전 트레이닝’이라는 코너를 진행하며 관심을 모았다. 또 MBC ‘뉴스 투데이’에서는 ‘1분 피트니스’를 진행하며 대한민국 대표 미녀 트레이너로 각광받고 있다. 또 그는 자신이 운영중인 블로그 ‘나스타일(narstyle.kr)'을 통해 자신의 몸매 관리 비법을 꾸준히 공개하며 열성팬들을 보유하고 있기도 하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안방 글래머’ 정아름, 11자복근 ‘아찔’ 화보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