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6(목)
 

배우 박신혜가 늘씬한 S라인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박신혜 소속사 S.A.L.T. 엔터테인먼트는 24일 박신혜가 이종석과 함께 남녀모델로 활약중인 잠뱅이 여름 화보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박신혜는 과감하게 허리 라인을 드러낸 민소매 상의와 플라워 프린트의 화이트 스키니진을 입은 모습. 잘록한 한줌 허리와 마론 인형 같은 몸매가 시선을 집중시킨다.

168cm의 늘씬한 키와 특유의 생명력으로 자신만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박신혜는 잠뱅이 여름 화보를 통해 기존의 청순, 발랄한 느낌과는 또 다른 섹시한 모습을 자유자재로 연출하며 촬영장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오는 4월 26일 오후5시에는 신세계 백화점 영등포점에서 잠뱅이와 함께하는 사인회를 통해 팬들과 만나게 될 예정이다.

한편 1280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 <7번방의 선물>과 드라마 <이웃집 꽃미남>으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쌍끌이하며 올 상반기를 뜨겁게 달군 박신혜는 영화 <사랑의 가위바위보> 공개를 앞두고 있다.

박신혜와 윤계상의 만남과 김지운 감독의 첫 로맨틱 코미디로 주목받고 있는 <사랑의 가위바위보>는 29일 프리미어 쇼케이스를 갖고 4월 30일 전편이 공개된다.

또한 하반기에는 SBS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 – 상속자들>의 여주인공으로 돌아올 예정.

<파리의 연인><시크릿가든><신사의 품격> 등 수많은 히트작을 집필한 김은숙 작가의 신작 <상속자들>에서 박신혜는 남자 주인공 이민호와 호흡을 맞춘다. 박신혜-이민호 두 한류스타의 만남과 김은숙 작가-강신효PD의 만남으로 캐스팅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상속자들>의 하반기 돌풍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박신혜, 섹시한 반전매력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