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1(화)
 

글로컬 음악 전문 채널 SBS MTV의 아이돌 리얼리티가 새롭게 돌아왔다. 신인그룹 소년공화국(원준, 다빈, 성준, 민수, 수웅)이 SBS MTV의 새로운 리얼리티 프로그램 ‘SBS MTV 신인왕’의 첫 주자로 나선다.

이 프로그램은 신인 데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소년공화국의 다섯 멤버가 다양한 장소와 연령층, 주제에 맞는 팬심을 ‘타임어택’이라는 미션클리어 형식의 방법으로 기존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한층 업그레이드 한 방송이다.

또한 리얼미션 버라이어티라는 타이틀을 내세운 'SBS MTV 신인왕: 소년공화국'은 '소년, 버라이어티 왕 되다.' 라는 컨셉으로 시청자들에게 친숙한, 대한민국 예능에 나왔던 모든 미션을 직접 수행함으로써 팬심을 잡고 인지도를 올린다는 주제로 두 달동안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촬영장에서 소년공화국은 성북구에 위치한 S여대 주변에서 실시한 첫 촬영에서 아직 데뷔 전임에도 불구하고 50명이 넘는 팬들이 모여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 날 소년공화국 다섯 멤버들은 그 동안 갈고 닦은 개인기와 매력으로 노래와 춤 실력뿐 아니라 각종 애교와 필살기로 현장의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촬영을 마치고 난 멤버들은 앞으로 방송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에게 자신들의 매력과 장점을 보여주고 싶다는 의지를 다졌다.

한편, SBS MTV 신인왕 소년공화국의 제작진은 타임어택 형식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는 널리 유행 하고 있는 디지털 쇼트 장르를 도입, 멤버들의 개성에 맞게 꾸며진 영상이 방송을 보는 재미를 더할 것이라 소개했다. 이를 통해 소년공화국 다섯 멤버들의 특성과 성격을 효과적으로 보여주고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팬들에게는 소장가치 높은 영상을 제공할 수 있을것 같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오는 6월 4일 화요일 저녁 6시 SBS MTV 신인왕 소년공화국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 모두 공개된다.

  :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소년 공화국 ‘SBS MTV 신인왕’ 프로그램 첫 스타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