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6(목)
 

<신의><학교 2013>에 이어 KBS 일일극 <지성이면 감천>(연출 김명욱 극본 김현희)의 타이틀롤을 맡아 밝고 씩씩한 캔디걸 '최세영'역으로 분해 열연중인 박세영이 극중 발랄한 모습과 대비되는 한층 성숙한 느낌의 화보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는 박세영이 전속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 '웰코스'의 광고사진. 광채가 뿜어져 나오는 듯한 맑은 피부와 촉촉한 눈빛, 아름다운 목선이 여인의 향기를 물씬 풍기며 보는 사람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수분을 머금은 촉촉한 피부'를 컨셉트로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 박세영은 한폭의 수채화처럼 고혹적인 매력을 풍기며 촬영을 마쳐 스태프의 박수갈채를 받았다고.
 
'과일나라', '첫물녹차', '효연' 등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한 웰코스는 과거 배용준과 전도연, 핑클, 차태현, 김현주, 박예진, 남상미, 최근 이시영까지 당대 최고의 스타들이 전속모델로 활동한 바 있고 올 해 초 박세영이 그 화려한 계보를 이었다.      

<적도의 남자><신의><학교2013>등 무려 다섯 개의 작품에 연이어 출연하며 2012년 SBS 뉴스타상을 거머쥔 신데렐라 박세영은 KBS 일일극 <지성이면 감천>과 함께 KBS 간판 가요프로그램 <뮤직뱅크>의 MC로 활약중이기도 하다.

지난 해 혜성과 같이 등장해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박세영의 소속사 S.A.L.T 엔터테인먼트는 "박세영이 매일 방송되는 <지성이면 감천>과 매 주 금요일 방송되는 <뮤직뱅크>를 통해 월-화-수-목-금의 주 5일을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특히 <지성이면 감천>에서 박세영이 연기하는 '최세영'이 입양된 과거에도 불구하고 그늘이 없는 밝고 씩씩한 역할이라 시청자 분들께서 많은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셔서 큰 힘을 얻고 있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박세영, 피부미인 등극? "목선이 아름다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