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8(토)
 

네티즌들이 군대 선임들에게 사랑받을 것 같은 아이돌 스타로 그룹 씨엔블루의 정용화를 꼽았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가 지난 5월 28일부터 6월 4일까지 "군대 선임들에게 사랑받을 것 같은 아이돌 스타는?"이라는 주제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정용화가 1위를 차지했다.

총 6,007표 중 2,277표(37.9%)의 지지를 얻은 정용화는 무대 위에서 보여주는 화려함과 카리스마, 예능을 통해 보여준 유쾌하고 활발한 모습 등 다양한 매력으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운동을 통해 건강한 근육질 몸매까지 얻으면서 남성적인 매력도 물씬 풍기고 있다.

이어 그룹 JYJ의 김준수가 1,576표(26.2%)를 얻어 2위를 차지했다. 그는 빼어난 가창력으로 무대를 장악하는 진지한 모습과 축구와 게임을 좋아하는 평범한 청년의 모습을 동시에 보여주며 팬들의 열광을 얻었다.

3위에는 1,529표(25.5%)로 그룹 '인피니트'의 호야가 뽑혔다. 팀 내에서 '재간둥이'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춤과 노래, 랩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실력을 발휘하고 있는 그는 드라마 '응답하라 1997'을 통해 연기자로서의 재능도 유감없이 펼쳤다.

이 외에 그룹 제국의 아이들의 박형식, 엠블랙의 미르, 동방신기의 유노윤호 등이 그 뒤를 이었다.

  :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정용화, 군대 선임들에게 사랑받을 것 같은 아이돌 스타 1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