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3(금)
 
이동욱111.jpg

배우 이동욱이 촬영장에서 모니터링 하면서 깨알 장난치는 모습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KBS 2TV 수목 사극 ‘천명’에서 애절한 감정연기부터 박진감 넘치는 액션연기까지 완벽히 소화하고 있는 그가 현장 모니터링 후 마이크를 들고 장난치는 모습이 포착된 것.
 
공개된 사진은 드라마 촬영 중 이동욱이 현장 스태프와 자신의 연기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 모습이다. 그는 생애 처음 도전하는 사극 연기를 완벽히 소화하기 위해서 극 초반부터 지금까지 변함없이 모니터링에 정성을 쏟는 것으로 알려져 촬영장의 귀감이 되고 있다.
 
또한, 더 나은 모습을 카메라에 담기 위해 컷 소리가 들리자마자 모니터 앞으로 달려가 자신의 연기를 체크하는 등 남다른 연기 열정을 드러내고 있으며, 진지하게 모니터링을 마친 뒤에는 마이크를 들고 토크쇼 MC처럼 재치 있는 입담을 과시해 촬영장의 분위기 메이커로서 역할을 톡톡히 했다는 후문이다.
 
네티즌들은 “좋은 연기를 위해 꼼꼼한 모니터링까지 대단하다”, “이동욱 연기 열정에 박수를”, “마이크 잡고 모니터링 하는 모습 귀엽다”, “마이크만 보면 MC 본능 나오는 이동욱”, “이동욱씨 때문에 촬영장이 즐거울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제공=킹콩엔터테인먼트]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동욱, 촬영장서 마이크 들고 '깨알 장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