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8(토)
 
미란다.JPG

 핸드백브랜드 사만사의 뮤즈이자 걸어다니는 화보인 미란다 커의 파파라치 사진이 화제다.
 
세계적인 모델이자사만사 타바사의 모델인 미란다 커가 14일 오전, 3일 간의짧은 일정을 마치고 아쉬운 마음을 뒤로하고 한국을 떠난 가운데, 미란다 커 파파라치 사진이 노출되어화제다.
 
보이는 모든모습이 트렌드가 되는 미란다 커, 그녀의 패션의 완성은 역시 가방이다.이번 내한에서도 역시 많은 화제를 뿌리며 수많은 완판 제품을 만든 그녀의 파파라치 사진 두 장이 오늘 공개되어 관심을 모았다.
 
그 중 한장은, 미란다 커의 사만사 타바사 광고 촬영 현장에서 찍힌 것으로 보이는 컷으로, 미란다 커는 사랑스러운 쉬폰 원피스에 사만사 타바사 아젤 백을 착용하여 요정같은 발랄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다른 한 장은, 이번 내한 시에 찍힌 것으로 보이는 컷으로, 섹시한 레드 원피스에고급스러운 크로커 가죽의 사만사 타바사 크로커 콜드웰을 들고 계단을 내려오고 있는 컷이다. 신전같은계단을 내려오고 있는 모습은 마치 여신같은 모습으로, 네티즌들은 '역시베이글 여신이다' 라며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이미 이번미란다 커의 입국 공항패션 가방으로 알려져 유명세를 탔던 크로커 콜드웰은, 미란다 커가 백화점 행사는물론, '정여사'의 마지막 방송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개그콘서트에서도 든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었다. 공항에서 편안한 룩에 베이지 톤으로 자연스러움을 선보인미란다 커는, 파파라치 사진에는 강렬한 레드 컬러를 착용한 모습이다.
 
사만사 타바사는미란다 커의 내한을 축하하며 11일부터 18일까지, 특별히 작년 미란다 백인 '아젤 백', '크로커 콜드웰', '크로커아젤'10% 세일의 특별한 가격에 제공한다.
 
미란다 커는 11일 인천 공항 입국을 시작으로, 엘르 화보 촬영, 사만사 타바사 롯데백화점 본점 방문, 개그 콘서트 등의 바쁜 스케줄을소화하고, 다음을 기약하며 한국을 떠났다.
 
미란다 커가크로커 콜드웰을 들고 출연한 개그 콘서트는, 16일 일요일 방송될 예정이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미란다 커 파파라치 사진 화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