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09(일)
 
성진환~1111.jpg

‘스윗 소로우’가 새 싱글 앨범 <4th #1 ‘괜찮아 떠나’> 발매에 앞서 멤버 성진환의 코믹 연기가 돋보이는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오는 27일(목) 정규 4집의 첫 번째 싱글 앨범의 발매를 앞두고 있는 스윗소로우는 이에 앞서 소속사인 뮤직앤뉴 공식 트위터와 페이스 북을 통해 멤버 ‘성진환 편’의 티저 영상을 공개한 것.
 
공개 된 영상에서는 멤버 성진환이 급하게 화장실을 이용하던 중 화장지가 없어 당황하는 장면과 이를 해결하기 위해 나름의 아이디어로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코믹하게 담아 한편의 시트콤을 보는 듯한 느낌을 주고 있다.
또한, 변기에 앉아 다양한 감정 표현을 드러내며 급한 일을 해결하는 성진환의 얼굴 표정은 보는 이들에게 차마 말로 할 수 없는 공감과 대리 만족의 시원함 까지 느끼게 해 폭소를 자아내고 있다.
 
특히 성진환은, 지난 2008년에 방영된 MBC ‘그분이 오셨다’ 에서 ‘진상’역으로 시트콤 연기를 선보인 경험이 있는 터라 티저 영상 속 오버된 듯 코믹스러운 그의 연기가 유쾌함을 한껏 고조시킨다.
또한, 영상의 마지막 하이라이트 부분에 강렬하면서도 시원하게 들려지는 신곡 ‘괜찮아 떠나’는 27일(목) 발표할 스윗 소로우의 새 싱글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에 충분하며, 스윗 소로우는 이번 싱글 앨범을 통해 무더운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하고 유쾌한 두 곡의 노래를 엮어 음악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성진환의 코믹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성진환의 연기, 이렇게 리얼해도 되나요?’ ‘아~ 내 얘기 같아서 빵 터졌네요’등의 반응을 보임은 물론, 영상 속 짧게나마 들리는 스윗 소로우의 신곡에 대해서도 ‘이번 여름은 스윗 소로우 노래로~!’, ‘짧게나마 들리는 ‘괜찮아 떠나’들으니까 나도 떠나고 싶다~’ 등 다양한 답글 들로 호응하고 있다.
 
스윗 소로우는 오는 27일 새 싱글 앨범 <4th #1 ‘괜찮아 떠나’>의 발매와 더불어 7월 5일(금)부터 7일(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내 88호수 수변무대에서 개최되는 콘서트 ‘2013 SUMMER VIVA!’를 통해 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한 공연으로 관객들을 만난다. [사진제공: 뮤직앤뉴]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성진환, 화장실 감금 사건 전말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