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02(일)
 
에이프~1333.jpg

개성 넘치는 5인조 그룹 에이프린스(A-Prince)가 25일 미니앨범 '맘보'를 발표하고 본격 활동에 돌입했다.
 
에이프린스는 지난해 2012년 미니앨범 'HELLO' 데뷔 후 8개월만인 25일 정오 미니앨범 '맘보'로 활동 재개에 나섰다. 리더이자 메인보컬 성원, 래퍼 민혁, 보컬의 승준, 시윤, 우빈 다섯 멤버로 구성된 아이돌 그룹 '에이프린스'는 Asia(아시아), Amazing(놀라운), Ace(뛰어난), Absolute(완벽한)의 영어 앞글자 A에 ‘왕자’라는 의미의 ‘프린스(Prince)’가 합쳐졌다.
 
이번 미니앨범 타이틀곡 '맘보'(작곡:허진호/위종수)는 곡 초반 인트로에 흘러나오는 맘보 리듬과 경쾌하고 발랄한 노랫말로 표현된 후렴구가 인상적이다.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아닌 아날로그적인 경쾌한 댄스곡으로 에이프린스만의 특유의 달콤함을 선사하며 여심을 흔들 것으로 기대된다.
 
소속사 뉴플래닛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곡'맘보'를 통해 다섯 멤버의 개성과 여심을 흔드는 맘보 춤 또한 준비해서 곡과 잘 어울리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컴백에 앞서 미리 선보인 티저 영상이 유튜브 내에서 높은 조회 수를 올리며 화제가 되고 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티저 영상 보고 반했어요. 빨리 '맘보'듣고 싶어요", "노래랑 춤이랑 잘 어울릴듯 기대됩니다", "노래가 달달할것 같아요. 에이프린스 여심공략 성공인듯"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서울 주요지역에서 에이프린스 멤버들이 각자 촬영한 티저 영상이 앨범 발매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에이프린스는 오는 7월 중순부터 공중파 가요프로그램을 통해 컴백 무대를 갖는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에이프린스, 미니앨범 '맘보' 발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