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01(토)
 
피버그~1111.jpg

 SBS 간판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의 주역으로 활약중인 가수 김종국과 배우 임주은의 광고 촬영장 현장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김종국과 임주은은 패션기업 세정(대표 박순호)의 핀란드 라이프 스타일 아웃도어 ‘피버그린(FEVER GREEN)’ 전속 모델로 2013년 S/S시즌 광고 촬영 후 두 번째 호흡을 맞췄다.
 
사진은 최근 촬영을 마친 피버그린 2013 F/W 시즌 광고 촬영장 현장 모습으로, 두 사람은 패션화보 특성상 한 시즌 앞서 촬영하는 덕분에 뜨거운 여름 날씨 속에 가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아우터를 착용하고 있다. 여유 시간에는 다정한 모습으로 기념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현장 분위기를 보여주기도 했다.
 
현장 관계자에 따르면 “두 모델이 지난 시즌 첫 만남에 쑥스러워했던 분위기와 달리, 서로 옷 매무새를 고쳐주거나 대화를 나누는 등 오누이 같은 다정한 모습을 보여줘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어 갔다”고 전했다.
 
가수 김종국은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을 통해 여전히 패기 넘치고 건강한 능력자의 면모를 보여주며 주가를 올리고 있으며, 또한 말레이시아, 태국, 싱가포르, 중국, 베트남 등 동남아에서도 릴레이 해외 팬미팅을 하며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지난 5월 킹콩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튼 임주은은 출연작 MBC ‘아랑사또전`, KBS ‘난폭한 로맨스’에 이어 차기작을 준비하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줄 예정이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종국, 임주은과 오누이 같은 모습 눈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