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02(일)
 
130627~1111.jpg

‘함께 만들어가는 아이돌’을 목표로 트레이닝하여 매 시즌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초대형 아이돌 세븐틴의 ‘세븐틴TV 시즌3’가 또 한 번 대중들의 참여를 이끌어 이슈가 되고 있다.
 
‘세븐틴TV 시즌3’에서는 시즌 대미를 장식할 ‘LIKE SEVENTEEN’ 공연을 준비하고 연습하는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는 팬들이 세븐틴TV를 보고 투표를 하여 직접 공연에 올라갈 팀을 선택하고, 뽑힌 팀은 ‘LIKE SEVENTEEN’ 공연 중 무대 하나를 구성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지난 주 방송에서는 보컬 무대에 오를 팀을 투표로 선발하였다. 투표로 선정된 단 한 팀에게만 보컬 공연을 구성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 방송이 시작됨과 동시에 세븐틴 멤버들은 각자의 개성을 잘 살릴 수 있는 팀을 정하고, 노래를 선택한 후 어떤 구성으로 갈 지 결정해 세시간 안에 완벽한 하나의 무대를 만들어야 했다.
 
가장 많은 투표로 1위를 차지한 팀은 멤버 순영, 찬, 원우, 동진이 속한 클로버 팀이었다. 슈퍼주니어의 ‘요리왕’을 선곡해 세시간만에 완성도 있는 무대를 꾸민 이들 팀은 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얻어 ‘LIKE SEVENTEEN’ 공연에 오를 수 있게 되었다.
 
이처럼 세븐틴은 대중들의 의견을 받아들여 트레이닝에 반영하고, 매 시즌 늘어가는 실력을 공연을 통해 검증 받아 타 아이돌과는 다른 ‘공연형 아이돌’로의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실전에 강해지기 위해 현재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며, 팬들의 기대치도 충족시킬 수 있도록 계속하여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세븐틴TV 시즌3’에서는 팬들의 투표로 진행되는 방송 외에도 세븐틴의 트레이닝 과정을 볼 수 있는 ‘리얼 트레이닝’과 한 주간의 소식을 전달하는 ‘세븐틴 뉴스’, 또 ‘LIKE SEVENTEEN’ 공연에 필요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What’s Up 세븐틴’ 등 새롭고 다양한 코너로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팬들의 투표로 직접 원하는 공연을 본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