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0(월)
 
성진환~1333.jpg

시원한 여름노래 ‘괜찮아 떠나’를 발표하고 인기몰이 중인 그룹 스윗 소로우의 멤버 성진환이 Mnet ‘더 뮤직 - 인터뷰’의 MC로 발탁돼 진행자로서 첫 발을 내딛는다.
 
내일(2일) 저녁 5시, 첫 방송되는 Mnet ‘더 뮤직 – 인터뷰’에서 스윗 소로우의 성진환이 팝 칼럼니스트 김태훈과 함께 메인 MC로 나서는 것.
 
케이블 채널 Mnet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음악 전문 프로그램 ‘더 뮤직 – 인터뷰’는 신변잡기식 연예뉴스에서 벗어나 심층 취재를 비롯한 전문성에 중점을 두고 이 시대의 모든 뮤지션들의 공감 인터뷰를 전하는 프로그램으로, 음향 컨트롤러나 버튼 등 녹음실 장비를 사용해 녹음실 인터뷰가 가진 색깔을 가미하는 것이 특징이다.
 
성진환은 멤버 모두가 싱어송라이터로 활동하며 다양한 음악적 색깔을 선보이고 있는 그룹 스윗 소로우의 멤버로서는 물론, MBC 시트콤 ‘그 분이 오신다’를 비롯해 라디오 ‘스윗 소로우의 텐텐클럽’ ‘정오의 희망곡’, 그리고 현재 진행하고 있는 ‘오후의 발견 스윗 소로우입니다’의 DJ까지, 그간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다재다능한 끼를 보여줬다.
 
또한 성진환과 함께 호흡을 맞추는 김태훈 역시 음악에 대한 전문지식과 더불어 ‘김태훈식 어록’까지 보유하고 있을 정도의 화려한 입담을 가지고 있어, 두 사람의 호흡이 어떤 시너지 효과를 불러올지에 대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스윗 소로우 소속사 뮤직앤뉴 김범준 대표는 “성진환은 음악활동 이외에도 방송 및 라디오 등 여러 분야에서 활약하며 진행실력과 예능감을 선보인 바 있다. 친화력 있는 성격의 성진환이 자신의 재능을 발휘해 MC를 맡게 될 ‘Mnet 더 뮤직 – 인터뷰’에서 훌륭한 진행자의 역할을 소화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성진환이 속한 스윗 소로우는 지난달 27일 싱글앨범 <4th #1 괜찮아 떠나>를 발표하고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88호수 수변무대에서 ‘2013 SUMMER VIVA!’ 콘서트를 통해 관객들과 시원한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사진제공: 뮤직앤뉴]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스윗 소로우' 성진환, M-net '더 뮤직-인터뷰' mc 발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