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8(토)
 
이지훈~1.JPG

요즘 한창 KBS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과 예능프로그램에서 주가를 올리고 있는 신인 배우 이지훈이 KBS2 TV <우리동네 예체능-배드민턴편>에 출연한다.
 
최근 <맘마미아> 특집 ‘파파미아’에서 재치 있는 입담으로 예능본능을 마음껏 과시해 <맘마미아>에 고정출연 중인 이지훈이 새로운 인기 예능 프로그램으로 떠오르고 있는 <우리동네 예체능-배드민턴편>에 출연하기로 했다고 그의 소속사 스타폭스엔터테인먼트 이대희대표가 밝혔다.
 
탁구, 볼링에 이어 세 번째로 채택된 종목인 배드민턴은 보기와 다르게 운동량과 테크닉이 필요한 운동이다. 과연 이지훈은 짧은 기간에 배드민턴의 기술들을 익혀 프로그램의 미션인 준프로수준인 배드민턴 동호회원들과의 시합에서 이길 수 있을 것인가?
 
이지훈은 “제가 초등학생때부터 고2때까지 클럽축구 선수생활을 했고 대학에서 체육학을 전공 중이라 운동신경이 있는 편이다. 실력으로 보여드리겠다”고 의지를 불태웠다.
 
올해 초 KBS2 TV 월화드라마 <학교 2013>에서 개과천선하는 문제학생의 모습을 리얼하게 연기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던 신인 배우 이지훈, 연기자를 넘어 예능부분에까지 도전하는 그의 모습이 사뭇 궁금해진다.
 
이지훈은 현재 KBS2 TV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에서 주인공 신준호(조정석 분)의 비서 조인성으로 출연, 그의 첫 출연작 ‘학교2013’과는 다른 코믹연기에 도전하고 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지훈, '우리동네 예체능' 출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