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3(목)
 
ODD%20EYE_1111.jpg

클래식 음악 전공자들로 구성되어 'String pop' 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선보인 뮤지션형 걸 그룹 'ODD EYE(오드아이)'가 두 번째 싱글 ‘Follow Me’를 발매 하고 본격적인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지난 달 데뷔 곡 '따라하기 바쁜걸'을 발매 하며 클래식을 통한 접근으로 가요계에 새로운 방향을 제시했던 ODD EYE는 하우스와 클래식의 새로운 조합으로 색다른 음악을 선보인다.
 
전혀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클래식음악과 대중음악 두 가지 색의 음악을 모두 담겠다며 팀 이름도 양쪽 눈동자의 색이 다름을 의미하는 ‘ODD EYE(오드아이)’로 작명할 만큼 이들의 음악에 대한 자신감은 자신감이 넘친다.
 
오랫동안 서로를 따라 하기 바빴던 가요계에 일침을 가하는 데뷔 곡 ‘따라하기 바쁜걸’에서 예상하지 못했던 스타일을 보여주며 여느 걸 그룹과의 구분을 확실하게 그어버린 오드아이는 한층 세련되면서도 대중적으로도 편안해진 곡으로 국내 가요계에 새로운 방향을 제시할 본격적인 레이스에 뛰어 들게 되었다.
 
ODD EYE의 신곡 'Follow Me'는 19일 올레뮤직, 지니, 다음뮤직, 멜론, 엠넷, 벅스, 소리바다, 몽키3, 네이버뮤직, 싸이뮤직 등의 음악사이트를 통해 국내에 공개됐고 아이튠즈를 통해 전세계에 서비스 된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클래식 걸그룹 오드아이, 'Follow Me' 발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