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8(토)
 
0723%2~1111.jpg

가수 겸 배우 이현재가 오는 30일(화) 첫방송 되는 MBC evey1 시트콤<무작정 패밀리3>에 전격 캐스팅되며 첫 촬영을 마쳤다.
 
최근 종영한 KBS 2TV 월화드라마 <직장의 신>에서 훌리세사 역으로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은데 이어 이번에는 시트콤을 통해 조금 더 자연스럽고 유쾌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극중 이현재는 이국적인 외모와는 달리 한국인보다 더 한국인 같은 성격과 최강 생활력을 가진 캐릭터로 일명 “아르바이트의 제왕”으로 불리는 승부욕 넘치는 열혈 짐승남으로 분할 예정이다. 또한 개그맨 장동민, 모델 강철웅과 함께 박철-조혜련 부부의 2층 집에 세들어 살면서 다양하고 유쾌한 에피소드를 펼칠 예정.
 
최근 첫 촬영을 마친 이현재는 촬영 직후 자신의 트위터에 장동민, 양세형과 찍은 사진과 함께 “무작정 패밀리 시즌3 첫 촬영 왔어요 너무 재미있으셔 다들~”이라는 멘트로 화기애애했던 촬영장 분위기를 짐작케 했다.
 
독특한 포맷과 출연자들의 열연으로 많은 팬층을 확보하며 시즌2까지 인기리에 방영된 바 있는 ‘무작정 패밀리’ 는 이번 시즌3을 통해 더욱 재기 발랄한 내용과 개성만점 캐릭터들로 찾아올 것을 예고, 특히 첫 시트콤 연기에 도전하는 이현재를 비롯해 클라라, (걸스데이 멤버) 유라, 박철, 조혜련, 장동민, 양세형, 모델 강철웅 등 톡톡 튀는 캐릭터들의 연이은 출연 소식에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무작정 패밀리 시즌3 완전 기대! 본방 사수 할게요~” “이현재 갈수록 잘생겨지네! 빨리 방송 보고 싶다!!” “대박나세요~파이팅!” “무작정 패밀리 첫방송 기다려지네” 등 다양한 반응들을 나타냈다.
 
이현재가 드러머로 활동중인 3인조 밴드 EDEN(에덴)이 오는 24일 일본에서 첫 데뷔 싱글 발매를 앞두고 있어, 국내에서는 연기로 일본에서는 음악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출처 : 이현재 트위터]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가수 겸 배우 이현재, 전격 합류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