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3(목)
 
 
SICAF 개막식 - 다문화가정어린이와 함께111.jpg

그룹 헬로비너스가 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 페스티벌(SICAF) 홍보대사로 페스티벌 개막식에 참여하였다.
 
 
헬로비너스는 제 17회 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 페스티벌 개막식에 이 페스티벌을 주최한 서울시 박원순 시장, 김형배 조직위원장 등과 함께 참석하여 홍보대사로 개막선언을 하는 등 그 역할을 톡톡히 했다.
 
그 외에도 헬로비너스는 다문화가정 어린이들과 함께 영화제 개막을 축하하여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기도 했다.
 
또한, 헬로비너스가 이번 SICAF2013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행사에 참여한다는 소식에 취재진 300여명이 몰려 헬로비너스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였고, 대세 걸그룹의 반열에 오른 것을 체감할 수 있었다.
 
헬로비너스가 홍보대사로 활약하는 제 17회 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 페스티벌(SICAF2013)은 7월 23일부터 28일까지 열리며 CGV명동역과 서울애니시네마에서 상영된다.
 
헬로비너스는 지난 달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하며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다음 활동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스피카, 컵송 커버영상 공개
실력파 걸그룹으로 데뷔전부터 인기를 끌었던 스피카의 근황이 소속사 비투엠의 유튜브채널을 통해 공개되었다.
 
올해 초 ‘LONELY’ 활동을 마무리한 뒤, 피쳐링 참여 등으로 개인 활동으로 얼굴을 보이긴 했으나, 그룹으로서의 공식활동은 없었다.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영상은 스피카 멤버들이 컵을 이용한 퍼포먼스 리듬에 맞춰 노래를 하는 것으로 10시간의 연습을 했다는 컴백 떡밥이라는 코멘트가 스피카의 컴백이 다가옴을 알리고 있다.
 
스피카의 컵송 영상을 공개한 직후 이를 본 네티즌들은 “ 드디어 컴백하는 건가요? ” “ 실력은 최고! 빨리 좋은 음악으로 컴백하길…” “ 너무 궁금했다. 10시간 연습으로 이정도?” 등의 반응을 보이며, 스피카의 컴백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헬로비너스, 'SICAF' 홍보대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