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3(목)
 
20130729135333_1019659102.jpg▲ (사진=SBS 주말드라마 ‘결혼의 여신’ 캡처)

SBS 주말드라마 ‘결혼의 여신’(극본 조정선/ 연출 오진석) 장영남의 연기가 화제다.

7월 27일 방송된 ‘결혼의 여신’ 학원씬은 서울 동대문구 휘경동에 위치한 SDA삼육어학원에서 촬영됐다. 배우 장영남은 실제로 SDA삼육어학원 신촌학원에서 수강한 경험을 살려 실감나는 연기를 선보였다. 특히, 권은희의 빨강 블라우스는 촌티 나는 아줌마 패션을 탈피해, 들고 있던 빨간색 SDA삼육어학원 1단계 교재와 잘 매치됐다.

권은희(장영남 분)는 남편 노승수(장현성 분)와 바람난 신시아 정(클라라 분)을 찾아가 불륜 사실을 따져보지만 “미국에서는 오피스 부부가 3분의 1 이상인데 뭐가 문제냐”며 무시당하자, 순간 아무말도 못하고 돌아오게 된다.

뻔뻔한 신시아의 폭풍 영어에 한마디 대꾸도 못한 권은희가 찾아간 곳은 남편 노승수 뒷바라지에 바빠 등록 후 몇 번 가보지 못했던 영어학원이었다.

영어를 못해 늘 위축돼 있던 권은희에게 새로운 도전을 결심하게 한 결정적 문구는 ‘YOU TOO CAN SPEAK ENGLISH! (당신도 영어로 말할 수 있다!)’, ‘YOU TOO CAN SPEAK ENGLISH!’는 SDA삼육어학원에서 40년 이상 사용돼 왔으며, 파트너와 짝을 이뤄 회화 패턴을 집중적으로 연습함으로써 영어실력을 체계적으로 높일 수 있는 6단계 프로그램이다.

권은희는 영어수업 중 영화 <토이 스토리 2>에서 버림받은 카우보이 인형 제시의 노래를 듣고 자신의 처지와 비슷함을 느껴 눈물을 흘렸다. 지난 번 오열연기에 이어 서글픈 현실에 감정을 녹여낸 명품 연기는 또 한 번 시청자들의 가슴을 아리게 했다.

권은희의 영어실력이 일취월장돼 노승수와 신시아에게 복수의 한방을 날릴 수 있을지 기대된다.

SBS 주말드라마 ‘결혼의 여신’은 매주 토, 일요일 저녁 9:55분에 방송된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결혼의 여신’ 클라라에 무시당한 장영남, 눈물의 수업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