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01(토)
 
0730%2~1111.jpg

HMG 엔터테인먼트 소속 보컬그룹 ‘보헤미안’이 디지털 싱글 앨범 <보.헤.미안> 발매를 앞두고 뮤직비디오 촬영 컷을 공개해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보헤미안만의 음악세계를 구축하며 뛰어난 보컬실력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이들은 이달 초, 경기도 남양주시에서 진행된 새 디지털 싱글 앨범 <보헤미안: 보낸다. 헤어진다. 미안하다>의 뮤직비디오 촬영 소식을 전하며 신곡 발표를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것.
 
1년 만에 그룹 ‘보헤미안’으로 신곡 발표를 앞두고 뮤직비디오를 촬영한 보헤미안은 각기 화이트와 블랙의 상반되는 색상의 의상을 입고 타이틀 곡에 맞는 애절한 감정을 담아 노래를 부르고 있는 모습의 현장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보헤미안의 세 멤버 ‘김용진’ ‘박상우’ ‘유규상’은 모노톤의 의상으로 남성미를 드러내고 있어 이번 신곡을 통해 들려줄 보헤미안 특유의 파워풀 한 보이스를 더욱 기대케 한다.
 
 
특히, 이번 보헤미안의 타이틀곡은 이들의 팀명과 같은 ‘보헤미안’으로, ‘보.낸다, 헤.어진다, 미안.하다’는 의미를 담고 있어 이색적이다. 이는 1년 만에 신곡을 발표하는 보헤미안이 대중들에게 그룹의 이름과 이미지를 좀 더 각인시키겠다는 특별하고 야심찬 각오를 보여주고 있는 것.
 
또한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김희은이 여주인공으로 출연해 ‘보헤미안: 보낸다, 헤어진다, 미안하다’의 애절함을 배가시킬 예정으로 김희은은 지난 2000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1등을 거머쥐며 연예계에 첫 발을 내디딘 후 하이트맥주, BC카드, 하우젠 등의 각종 CF에서 활약한 바 있으며 이번 보헤미안의 뮤직비디오를 시작으로 새롭게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다.
 
보헤미안은 오는 8월 2일, 디지털 싱글 <보헤미안: 보낸다. 헤어진다. 미안하다>의 발매를 앞두고 있다. [사진제공: HMG엔터테인먼트]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보헤미안, 싱글 '보.헤. 미안' 뮤비 화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