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6(화)
 

160924 - KBS 수상한 휴가 재경-NS윤지, 스위스의 중심에서 비명을 지르다!01.jpg

재경과 NS윤지가 스위스의 중심에서 비명을 질렀다.


스타들의 이색 해외 체험기 KBS 2TV ‘수상한 휴가’의 지난 방송에선 가요계의 소문난 베스트 프렌드 레인보우 재경과 NS윤지의 독일, 스위스 여행기가 펼쳐져 안방극장까지 해피 바이러스를 전달했다.


이어 26일(월)에는 이들의 두 번째 스위스 이야기가 펼쳐지는 가운데 초반부터 두 사람에게 위기 상황이 벌어진다. 스위스하면 빼놓을 수 없는 익스트림 스포츠 ‘캐니어닝’(계곡에서 급류를 타고 내려가는 스포츠)을 하기 위해 설레는 마음으로 계곡으로 향한 두 사람은 첫 코스부터 멘붕에 빠졌다.


90도 각도로 깎아내린 듯한 절벽위에서 오직 로프에 의치한 채 계곡으로 내려가는 ‘절벽타기’를 해야 했던 것. 떨리는 마음을 가다듬고 먼저 절벽을 탄 재경은 공포심을 극복하기 위해 괴성을 지르다가 결국 실성하고 말았다고.


다음으로 NS윤지의 차례가 오자 평소 고소공포증이 있던 그녀는 쉽게 절벽 밑으로 내려가지 못했다. 주변 사람들의 응원에 힘입어 NS윤지는 결국 절벽타기에 도전, 뛰는 심장을 진정시키고 천천히 하강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하강 중 갑자기 실종, 절벽 위에선 그녀를 애타게 부르고 먼저 내려가 있던 재경 역시 크게 소리를 질렀다.


NS윤지는 당시 속으로 “여기서 난 이렇게 가는 구나”라는 극단적인 생각과 함께 눈물이 핑 돌았다고 전해 과연 절벽타기 중 그녀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건지 본 방송을 궁금케하고 있다.


한편, 스위스 대자연과 하나 되는 짜릿한 여행을 떠난 재경과 NS윤지의 이야기는 오는 26일(월) 밤 8시 55분 KBS 2TV '수상한 휴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수상한휴가, NS윤지 실종?! 역대급 비상사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