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6(목)
 
행복도시락 사회적협동합(이사장 곽호근)은 SK에너지와 ‘3천포인트특권’ 기부행사를 통해 여름방학 중 결식우려 아동을 지원하였다.
 
‘3천포인트특권’은 일반시민이 OK캐쉬백 3천 포인트를 기부하면 SK에너지가 3천 포인트를 추가로 매칭하여 결식우려 아동에게 급식을 지원하는 내용이다.
 
이번 행사는 소년ㆍ소녀 가장이나 한부모 가정, 저소득 가정 등 여름방학 중 끼니를 거를 우려가 있는 아동들에게 양질의 도시락을 지원하여 결식 및 영양섭취 부족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시작되었다.
 
SK에너지는 이번 행사로 모금 된 금액 전액을 행복도시락 사회적협동조합에 후원하여 서울 송파지역 결식우려 아동들을 지원하였으며, 총 400명의 아동이 ‘행복을 나누는 도시락’을 여름방학 중 제공받았다. 

지난 2일 SK에너지 직원들이 행복도시락 사회적협동조합 송파점에 방문해 아이들에게 나누어 줄 ‘행복을 나누는 도시락’을 만들어 포장하고 500 가구에 방문하여 전달하였다.
 
자원봉사에 참여한 황동욱 부장은 “기부행사에 참여해 주신 고객님의 정성을 직접 아이들의 도시락으로 만들고 전달하게 되어 보람 있었다.”고 밝혔다.
 
곽호근 행복도시락 사회적협동조합 이사장은 “결식문제 해결을 위한 시민과 기업의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우리사회의 결식문제 해결을 위해 다양한 형태의 참여가 앞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행복도시락 여름방학 결식 아동에게 ‘도시락’ 지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