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8(화)
 

걸 그룹 ‘EXID(이엑스아이디)’ 멤버 하니와 정화가 완벽한 듀엣을 이루는 연습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각종 온라인 동영상 커뮤니티에 그룹 ‘EXID’의 멤버 ‘하니’와 ‘정화’가 함께한 Bruno Mars의 ‘Just The Way You Are’ 커버 송 영상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것.

공개된 영상에서는 특유의 감미로운 음색이 돋보이는 하니의 뛰어난 가창력과 정화의 수준급 피아노 연주 실력이 돋보였다. 또한 하니와 정화가 서로 눈빛 대화로 노래에 대한 감정을 전달하는 하모니를 보여줘 EXID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원곡과 또 다른 느낌! 하니와 정화의 호흡이 척척 맞는구나~!”, “뛰어난 미모뿐 아니라 실력까지 월등하네! 실력돌 탄생예고?!” “이번 EXID의 미니앨범 활동이 완전 기대된다”등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7일, 멤버 ‘LE(엘리)’의 폭풍 카리스마의 랩 퍼포먼스 속에 깨알 같은 반전이 담긴 타이틀 곡 ‘I Feel Good’의 티저 영상이 공개와 동시에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 컴백 대박을 예고한 EXID는 오는 13일(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HIPPITY HOP’을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 벤자민엔터테인먼트 / AB엔터테인먼트]

  :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걸 그룹 ‘EXID’ 청순 미모 수준급 실력 겸비 시선 집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