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출전 안한 엔씨 올해도 스타트업 부스 지원

우리 게임산업 발전·업계 상생 도모 목표로 2017년부터 8년째

입력 : 2024.11.16 20:56
이메일 글자확대 글자축소 스크랩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 ‘지스타 2024’서 8년 연속 게임 스타트업 참가 후원_02.jpg
엔씨소프트가 한국 게임 산업의 발전과 업계 상생을 목표로 지난 2017년부터 8년 연속으로 게임 스타트업의 지스타 참가를 돕고 있다.


 엔씨소프트가 해 게임 박람지스타에 직접 출전하지는 았으나 게임 스타트업 부스를 지원하는 방식으로 우리 게임 업계와 공생을 이어가다.

 

 엔씨소프트는 한국 게임 산업의 발전과 업계 상생을 목표로 난 2017년부터 8년 연속으로 게임 스타트업의 지스참가다. 올해 엔씨소프트의 후원을 은 슈퍼조이와 오지, 올라프게임즈, 36리터스 등이다.

 

 엔씨소프트는 기업 비즈니스대상으는 지스타 BTB관에 ‘Startup with NC’ 부스를 마련했다. 각 스타트업은 게임을 전시하고 비즈니스 미팅 진행과 투자 제안 등의 기회를 갖는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지스타 외에도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BIC)과 플레이엑스포, 대만 게임쇼 등 국내·외 주요 게임쇼에 스타트업이 출품할 수 있는 기회를 전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한국 게임 산업이 더욱 발전할 수 있는 가능성을 키우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김수길 기자 @
© 위메이크뉴스 & wemake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전체 많이 본 기사

  1. 1'김가네김밥' 김용만 회장, 여직원 성폭력 혐의 입건
  2. 2'성폭행 혐의' 김용만 김가네 회장 '프랜차이즈協서 퇴출?'
  3. 3여 군무원 토막 살인 피의자 양광준 소령 신상 공개
  4. 4자동차 AS 만족도, 정비오류는 푸조 과잉정비는 제네시스 가장 적어
  5. 5충남 아산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LG엔솔?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지스타 출전 안한 엔씨 올해도 스타트업 부스 지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