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광희 기능성 베개, 애장품 경매에서 GD에 낙찰! “오늘부터 같은 베개 1일”

황광희 베개, ‘시대의 아이콘’ GD 사로잡은 ‘아이돌 필수템’…초인기 비결은?

입력 : 2025.04.09 14:43
이메일 글자확대 글자축소 스크랩

황광희가 애장품으로 내놓은 기능성 ‘기능성 베개’가 애장품 경매에서 GD에게 낙찰됐다. 이로써 둘은 ‘오늘부터 같은 베개 1일’을 다짐하며 ‘아이돌 필수품’ 베개로 의기투합했다. 

 

굿데이_1.jpg

사진=MBC ‘굿데이’ 방송화면 캡처

최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굿데이’에서 황광희를 비롯한 출연진들은 특별한 애장품 경매를 진행했다. 데프콘과 나란히 선 황광희는 ‘세계로 뻗어나가는 한류스타들을 위한 특급 애장품’이라며 자신의 베개를 공개했다. 황광희는 물론 세븐틴의 버논 등 이미 아이돌들이 직접 사용하고 있는 이 베개는 출연자들뿐 아니라 시청자들로부터도 방송 직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굿데이_2.jpg

 

황광희는 “장시간 해외 스케줄을 소화하는 연예인들의 피로회복에 좋은 베개로 입소문이 자자하다”며 “저도 호텔 베개가 맞지 않을 때 사용하는 아이템”이라고 진심 가득 애정을 드러냈고, 결국 GD가 이 베개를 낙찰 받아 더욱 이목을 집중시켰다. 광희는 “GD가 내 베개를 낙찰 받다니…만족스럽다”며 GD가 ‘황광희 베개’ 사용자에 합류한 것에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MBC 예능 프로그램 ‘굿데이’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박상현 기자 shpark@wemakenews.co.kr
© 위메이크뉴스 & wemake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생활밀착형뉴스 많이 본 기사

  1. 1정부, 마약과의 전쟁 선포…60일간 '범정부 특별단속' 돌입
  2. 2매드포갈릭, ‘매드 패밀리 데이’ 통해 가족 단위 고객 대폭 증가
  3. 3“층간소음, 더는 개인문제 아냐… 원룸·다가구까지 특별법 관리해야”
  4. 4"해킹당해 수백만원 날렸는데도… 애플은 끝까지 '묵묵부답'"
  5. 5몽고간장, 3-MCPD 초과 검출로 회수 조치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황광희 기능성 베개, 애장품 경매에서 GD에 낙찰! “오늘부터 같은 베개 1일”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