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유통최신기사
-
서울우유, ‘A2+우유’ 멸균제품 출시… “고급 우유, 더 간편하게”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주력 프리미엄 제품인 ‘A2+우유’의 멸균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제품 라인업 확장에 나섰다. 이번 신제품은 고온·고압 멸균처리 방식으로 실온에서 장기간 보관이 가능하며, 170ml 소용량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A2+우유’는 지난해 4월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끌며, 지난 6월 기준 누적 판매량 6,400만개를 기록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전체
- 경제
- 식품/유통
2025.07.16 09:05
- 전체
- 경제
- 식품/유통
2025.07.16 09:05
-
구내식당에 뜬 윤남노 셰프… CJ프레시웨이, ‘우마카세 된장갈비’ 선봬
CJ프레시웨이가 일상적인 구내식당에서 스타 셰프의 미식 경험을 제공하는 이색 급식 캠페인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에는 '흑백요리사' 등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대중적 인기를 얻은 '요리하는 돌아이' 윤남노 셰프가 직접 조리한 특선 메뉴가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CJ프레시웨이는 이달 중 고품격 급식 캠페인 ‘더 미식 테이블’의 세 번째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경기 화성시 ...- 전체
- 경제
- 식품/유통
2025.07.14 11:30
- 전체
- 경제
- 식품/유통
2025.07.14 11:30
-
“주말 빼고 매일 이용?”…애슐리퀸즈, 상반기 최다 방문객 119회 기록
이랜드이츠가 7일 내놓은 ‘2025 퀸즈 리포트’에 따르면 ‘애슐리퀸즈’ 매장에 2025년 상반기 동안 무려 119회나 방문한 고객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집계기간인 1월 1일부터 6월 15일까지, 주말을 제외한 평일 수와 정확히 일치하는 횟수로 주말을 뺀 거의 모든 날을 매장에서 식사한 셈으로, ‘찐 애슐리 마니아’의 면모를 보여준다. 메뉴별 소비량도 역대급이었다. 딸기 시...- 전체
- 경제
- 식품/유통
2025.07.07 13:53
- 전체
- 경제
- 식품/유통
2025.07.07 13:53
-
오비맥주 ‘카스 프레시 아이스’… 변온 잉크로 냉감 시각화
오비맥주(대표 배하준) 대표 브랜드 카스가 역대급 폭염을 물리칠 신제품 ‘카스 프레시 아이스(Cass Fresh ICE)’를 출시한다. 여름 맞이 한정판으로 기획된 이번 제품은 일반적인 맥주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극강의 ‘쿨링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카스 프레시’ 특유의 청량감에 마시는 순간 입안을 가득 채우는 얼음처럼 짜릿한 냉감을 더했다. 패키지 디자인도 변온 잉크를 사용하여 제품 특징을 직관...- 전체
- 경제
- 식품/유통
2025.07.05 18:46
- 전체
- 경제
- 식품/유통
2025.07.05 18:46
-
버거킹 K-메뉴, 세계 입맛 사로잡다
‘콰트로치즈와퍼’, ‘큐브스테이크와퍼’… 한국 소비자 입맛을 겨냥해 탄생한 이들 버거가 이제는 전 세계 식탁을 두드리고 있다. 버거킹 코리아가 개발한 메뉴와 주요 재료들이 글로벌 시장에서도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두며, ‘K-버거’가 새로운 푸드 패러다임을 열고 있다는 평가다. 버거킹 코리아는 3일 “한국에서 기획·개발한 메뉴들이 미국, 일본, 중국 등 해외 시장에 역수출돼 큰 호...- 전체
- 경제
- 식품/유통
2025.07.03 23:40
- 전체
- 경제
- 식품/유통
2025.07.03 23:40
-
상황 따라 고르는 맞춤형 건강 루틴… 정관장 ‘에브리타임’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 1위를 지키고 있는 KGC인삼공사의 대표 홍삼 제품 ‘정관장 에브리타임’이 제형과 기능을 다양화하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시간·장소·상황(TPO)에 따라 골라 섭취할 수 있도록 맞춤형으로 진화한 ‘에브리타임’은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2012년 출시된 ‘에브리타임’은 섭취의 번거로움을 최소화한 스틱형 포장을 도입하며 ...- 전체
- 경제
- 식품/유통
2025.07.01 17:28
- 전체
- 경제
- 식품/유통
2025.07.01 17:28
-
“영국은 시작일 뿐”… 진로(JINRO), 유럽 유통망 확장 ‘질주’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영국 최대 미식 축제 ‘테이스트 오브 런던(Taste of London) 2025’에 참가하며 유럽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현지에서 단독 부스를 설치하고 진로(JINRO)의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는 한편, 영국 대표 유통망인 세인스버리(Sainsbury’s) 매장 입점 수를 7배 가까이 확대하며 유통 기반도 빠르게 다지고 있다. 올해 테이스트 오브 런던은 6월 18일부터...- 전체
- 경제
- 식품/유통
2025.06.30 15:25
- 전체
- 경제
- 식품/유통
2025.06.30 15:25
-
피자 전달부터 현충원 봉사까지… 식품업계 호국보훈의 달에 나섰다
식품 업계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 유공자 뿐 아니라 군인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먼저 No.1 세계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는 지난 11일 수원에 위치한 ‘보훈원’에 방문해 파티카로 피자를 전달했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파티카를 통한 피자 나눔은 호국보훈의 달인 6월을 맞아 나라를 위해 희생한 분들의 정신을 기리고 감사를 표하는 의미를 담아 대한사회복지회, 국가보훈부, 보훈원과 협업으로 진행...- 전체
- 경제
- 식품/유통
2025.06.25 20:49
- 전체
- 경제
- 식품/유통
2025.06.25 20:49
-
“더워? 나랑 놀자!”…코카콜라 ‘토레타!’, 여름 주인공으로 ‘윈터’ 내세운 이유
한여름 더위를 날릴 청량한 한마디가 광고 속에서 터져 나왔다. “더워? 나랑 놀자!” 코카-콜라사의 수분보충음료 ‘토레타!’가 본격적인 여름 마케팅에 돌입하며 걸그룹 에스파(aespa)의 멤버 ‘윈터’와 함께한 새로운 광고 영상을 23일 공개한다. 이번 광고는 여름을 주제로 한 캠페인임에도 ‘윈터(WINTER)’라는 이름의 모델을 전면에 내세운 점에서 역설적인 흥미를 자아낸다. 영상 속 ...- 전체
- 경제
- 식품/유통
2025.06.22 14:42
- 전체
- 경제
- 식품/유통
2025.06.22 14:42
-
현대백화점, 2개월 연속 소비자 관심도 1위…롯데·신세계 뒤이어
현대백화점이 4~5월 백화점 업계 소비자 관심도 1위를 기록했다. 데이터앤리서치는 최근 2개월간 뉴스, 커뮤니티, 블로그, SNS 등 12개 채널 24만개 사이트를 분석한 결과 현대백화점이 총 24만4322건의 포스팅 수를 기록하며 선두를 차지했다고 16일 밝혔다. 1분기에 이어 2개월 연속 여유 있는 1위다. 롯데백화점은 15만9347건으로 2위, 신세계백화점은 9만8866건으로 3위를 차지...- 전체
- 경제
- 식품/유통
2025.06.16 15:12
- 전체
- 경제
- 식품/유통
2025.06.16 15:12
-
박정민 효과?…“까보면 안다” 온더고, MZ 저격하며 매출 145% 껑충
배우 박정민이 등장한 아워홈의 냉동 도시락 브랜드 ‘온더고(ONTHEGO)’ 광고가 공개 한 달 만에 1천만 뷰를 넘기며 이른바 ‘박정민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이와 함께 온더고 전 제품의 일평균 매출이 145% 이상 증가하며 실질적인 구매 전환까지 이끌어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달 아워홈이 공개한 광고 캠페인은 '까보면 안다'는 현실 밀착형 콘셉트로, 바쁜 현대인들이...- 전체
- 경제
- 식품/유통
2025.06.14 00:37
- 전체
- 경제
- 식품/유통
2025.06.14 00:37
-
농심, 'K-브랜드지수' 식음료 상장사 1위…오리온은 5위로 하락
식음료 업계의 브랜드 경쟁력이 빅데이터로 평가됐다. 라면, 유제품, 스낵 등 국내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브랜드들이 어떤 이미지를 갖고 있는지를 수치로 드러낸 것이다.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13일 'K-브랜드지수(K-BI)' 식음료 상장사 부문 평가 결과를 발표하고, 농심이 1위를 차지하며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고 밝혔다. K-브랜드지수는 퍼블릭(Public), 트렌드(Trend), 미디어(Media), 소셜(Social), 긍정(Positive)...- 전체
- 경제
- 식품/유통
2025.06.13 23:15
- 전체
- 경제
- 식품/유통
2025.06.13 23:15
-
"재료가 다 떨어졌어요"… '빙수 폭탄돌리는 알바생들' 영상 화제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자 저가 커피 프랜차이즈들이 여름 한정 메뉴로 내놓은 빙수류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메가커피가 출시한 ‘팥빙 젤라또 파르페’는 4,400원의 가격 경쟁력에 내용물 조합이 훌륭하다는 입소문에 힘입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메가커피 측에 따르면 이 제품은 최근 출시한지 채 한달도 되기 전에 50만잔이상 팔려 역대급 베스...- 전체
- 경제
- 식품/유통
2025.06.05 00:02
- 전체
- 경제
- 식품/유통
2025.06.05 00:02
-
눈은 속여도 입은 못 속였다…스벅 케이크 반전의 맛
신세계 스타벅스가 신제품을 출시했는데 디자인이 논란이 되고 있다. 개똥같은 느낌을 준다는 지적이다. 스타벅스는 최근 ‘블랙 사파이어 치즈 케이크’라는 신제품을 선보였다. 진한 풍미의 치즈 케이크에 가볍고 부드러운 생크림을 올리고, 상큼한 베리 콩포트를 넣은 다음, 상단에 달콤한 블랙 사파이어 포도를 올린 제품이다. 단면을 보면 크림, 빵, 치크 3개 층으...- 생활밀착형뉴스
2025.06.02 08:31
- 생활밀착형뉴스
2025.06.02 08:31
-
하이트진로, ‘테라’·‘참이슬’ NBCI 1위…국내 대표 주류 브랜드 입증
테라는 맥주 부문 첫 정상… 참이슬은 8년 연속 1위 ‘테슬라’ 통합 마케팅 전략 본격화 하이트진로의 대표 브랜드 ‘테라’와 ‘참이슬’이 2025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에서 각각 맥주와 소주 부문 1위에 올랐다. 한국생산성본부(KPC)가 발표하는 NBCI는 국내 주요 산업군 브랜드의 경쟁력을 측정하는 대표 지표로,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 소비자와의 관계 등을 종합 평가해 산출한다...- 전체
- 경제
- 식품/유통
2025.05.30 13:07
- 전체
- 경제
- 식품/유통
2025.05.30 13:07
-
서울우유, ‘A2+우유’ 멸균제품 출시… “고급 우유, 더 간편하게”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주력 프리미엄 제품인 ‘A2+우유’의 멸균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제품 라인업 확장에 나섰다. 이번 신제품은 고온·고압 멸균처리 방식으로 실온에서 장기간 보관이 가능하며, 170ml 소용량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A2+우유’는 지난...- 전체
- 경제
- 식품/유통
2025.07.16 09:05
-
구내식당에 뜬 윤남노 셰프… CJ프레시웨이, ‘우마카세 된장갈비’ 선봬
CJ프레시웨이가 일상적인 구내식당에서 스타 셰프의 미식 경험을 제공하는 이색 급식 캠페인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에는 '흑백요리사' 등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대중적 인기를 얻은 '요리하는 돌아이' 윤남노 셰프가 직접 조리한 특선 메뉴가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CJ...- 전체
- 경제
- 식품/유통
2025.07.14 11:30
-
“주말 빼고 매일 이용?”…애슐리퀸즈, 상반기 최다 방문객 119회 기록
이랜드이츠가 7일 내놓은 ‘2025 퀸즈 리포트’에 따르면 ‘애슐리퀸즈’ 매장에 2025년 상반기 동안 무려 119회나 방문한 고객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집계기간인 1월 1일부터 6월 15일까지, 주말을 제외한 평일 수와 정확히 일치하는 횟수로 주말을 뺀 거의 모든 날을 매장에...- 전체
- 경제
- 식품/유통
2025.07.07 13:53
-
오비맥주 ‘카스 프레시 아이스’… 변온 잉크로 냉감 시각화
오비맥주(대표 배하준) 대표 브랜드 카스가 역대급 폭염을 물리칠 신제품 ‘카스 프레시 아이스(Cass Fresh ICE)’를 출시한다. 여름 맞이 한정판으로 기획된 이번 제품은 일반적인 맥주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극강의 ‘쿨링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카스 프레시’ 특유의 청량감에 마시는 순간 입안을...- 전체
- 경제
- 식품/유통
2025.07.05 18:46
-
버거킹 K-메뉴, 세계 입맛 사로잡다
‘콰트로치즈와퍼’, ‘큐브스테이크와퍼’… 한국 소비자 입맛을 겨냥해 탄생한 이들 버거가 이제는 전 세계 식탁을 두드리고 있다. 버거킹 코리아가 개발한 메뉴와 주요 재료들이 글로벌 시장에서도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두며, ‘K-버거’가 새로운 푸드 패러다임을 열고 있다는 평가다. ...- 전체
- 경제
- 식품/유통
2025.07.03 23:40
-
상황 따라 고르는 맞춤형 건강 루틴… 정관장 ‘에브리타임’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 1위를 지키고 있는 KGC인삼공사의 대표 홍삼 제품 ‘정관장 에브리타임’이 제형과 기능을 다양화하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시간·장소·상황(TPO)에 따라 골라 섭취할 수 있도록 맞춤형으로 진화한 ‘에브리타임’은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 전체
- 경제
- 식품/유통
2025.07.01 17:28
-
“영국은 시작일 뿐”… 진로(JINRO), 유럽 유통망 확장 ‘질주’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영국 최대 미식 축제 ‘테이스트 오브 런던(Taste of London) 2025’에 참가하며 유럽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현지에서 단독 부스를 설치하고 진로(JINRO)의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는 한편, 영국 대표 유통망인 세인스버리(Sainsbury’s) 매장 입...- 전체
- 경제
- 식품/유통
2025.06.30 15:25
-
피자 전달부터 현충원 봉사까지… 식품업계 호국보훈의 달에 나섰다
식품 업계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 유공자 뿐 아니라 군인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먼저 No.1 세계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는 지난 11일 수원에 위치한 ‘보훈원’에 방문해 파티카로 피자를 전달했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파티카를 통한 피자 나눔은 호국보훈의 달인 6월을 맞아 나라를 위해 희생...- 전체
- 경제
- 식품/유통
2025.06.25 20:49
-
“더워? 나랑 놀자!”…코카콜라 ‘토레타!’, 여름 주인공으로 ‘윈터’ 내세운 이유
한여름 더위를 날릴 청량한 한마디가 광고 속에서 터져 나왔다. “더워? 나랑 놀자!” 코카-콜라사의 수분보충음료 ‘토레타!’가 본격적인 여름 마케팅에 돌입하며 걸그룹 에스파(aespa)의 멤버 ‘윈터’와 함께한 새로운 광고 영상을 23일 공개한다. 이번 광고는 여름을 주제로 한 캠페...- 전체
- 경제
- 식품/유통
2025.06.22 14:42
-
현대백화점, 2개월 연속 소비자 관심도 1위…롯데·신세계 뒤이어
현대백화점이 4~5월 백화점 업계 소비자 관심도 1위를 기록했다. 데이터앤리서치는 최근 2개월간 뉴스, 커뮤니티, 블로그, SNS 등 12개 채널 24만개 사이트를 분석한 결과 현대백화점이 총 24만4322건의 포스팅 수를 기록하며 선두를 차지했다고 16일 밝혔다. 1분기에 이어 2개...- 전체
- 경제
- 식품/유통
2025.06.16 15:12
-
박정민 효과?…“까보면 안다” 온더고, MZ 저격하며 매출 145% 껑충
배우 박정민이 등장한 아워홈의 냉동 도시락 브랜드 ‘온더고(ONTHEGO)’ 광고가 공개 한 달 만에 1천만 뷰를 넘기며 이른바 ‘박정민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이와 함께 온더고 전 제품의 일평균 매출이 145% 이상 증가하며 실질적인 구매 전환까지 이끌어내고 있는 것으로 나...- 전체
- 경제
- 식품/유통
2025.06.14 00:37
-
농심, 'K-브랜드지수' 식음료 상장사 1위…오리온은 5위로 하락
식음료 업계의 브랜드 경쟁력이 빅데이터로 평가됐다. 라면, 유제품, 스낵 등 국내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브랜드들이 어떤 이미지를 갖고 있는지를 수치로 드러낸 것이다.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13일 'K-브랜드지수(K-BI)' 식음료 상장사 부문 평가 결과를 발표하고, 농심이 1위를 차지하며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고 ...- 전체
- 경제
- 식품/유통
2025.06.13 23:15
-
"재료가 다 떨어졌어요"… '빙수 폭탄돌리는 알바생들' 영상 화제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자 저가 커피 프랜차이즈들이 여름 한정 메뉴로 내놓은 빙수류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메가커피가 출시한 ‘팥빙 젤라또 파르페’는 4,400원의 가격 경쟁력에 내용물 조합이 훌륭하다는 입소문에 힘입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 전체
- 경제
- 식품/유통
2025.06.05 00:02
-
눈은 속여도 입은 못 속였다…스벅 케이크 반전의 맛
신세계 스타벅스가 신제품을 출시했는데 디자인이 논란이 되고 있다. 개똥같은 느낌을 준다는 지적이다. 스타벅스는 최근 ‘블랙 사파이어 치즈 케이크’라는 신제품을 선보였다. 진한 풍미의 치즈 케이크에 가볍고 부드러운 생크림을 올리고, 상큼한 베리 콩포트를 넣은 다음, 상단에 달콤한 블랙 사파이어 포...- 생활밀착형뉴스
2025.06.02 08:31
-
하이트진로, ‘테라’·‘참이슬’ NBCI 1위…국내 대표 주류 브랜드 입증
테라는 맥주 부문 첫 정상… 참이슬은 8년 연속 1위 ‘테슬라’ 통합 마케팅 전략 본격화 하이트진로의 대표 브랜드 ‘테라’와 ‘참이슬’이 2025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에서 각각 맥주와 소주 부문 1위에 올랐다. 한국생산성본부(KPC)가 발표하는 NBCI는 국내 주요 산업군 브랜...- 전체
- 경제
- 식품/유통
2025.05.30 13:07
-
서울우유, ‘A2+우유’ 멸균제품 출시… “고급 우유, 더 간편하게”
- 전체
- 경제
- 식품/유통
2025.07.16 09:05
-
구내식당에 뜬 윤남노 셰프… CJ프레시웨이, ‘우마카세 된장갈비’ 선봬
- 전체
- 경제
- 식품/유통
2025.07.14 11:30
-
“주말 빼고 매일 이용?”…애슐리퀸즈, 상반기 최다 방문객 119회 기록
- 전체
- 경제
- 식품/유통
2025.07.07 13:53
-
오비맥주 ‘카스 프레시 아이스’… 변온 잉크로 냉감 시각화
- 전체
- 경제
- 식품/유통
2025.07.05 18:46
-
버거킹 K-메뉴, 세계 입맛 사로잡다
- 전체
- 경제
- 식품/유통
2025.07.03 23:40
-
상황 따라 고르는 맞춤형 건강 루틴… 정관장 ‘에브리타임’
- 전체
- 경제
- 식품/유통
2025.07.01 17:28
-
“영국은 시작일 뿐”… 진로(JINRO), 유럽 유통망 확장 ‘질주’
- 전체
- 경제
- 식품/유통
2025.06.30 15:25
-
피자 전달부터 현충원 봉사까지… 식품업계 호국보훈의 달에 나섰다
- 전체
- 경제
- 식품/유통
2025.06.25 20:49
-
“더워? 나랑 놀자!”…코카콜라 ‘토레타!’, 여름 주인공으로 ‘윈터’ 내세운 이유
- 전체
- 경제
- 식품/유통
2025.06.22 14:42
-
현대백화점, 2개월 연속 소비자 관심도 1위…롯데·신세계 뒤이어
- 전체
- 경제
- 식품/유통
2025.06.16 15:12
-
박정민 효과?…“까보면 안다” 온더고, MZ 저격하며 매출 145% 껑충
- 전체
- 경제
- 식품/유통
2025.06.14 00:37
-
농심, 'K-브랜드지수' 식음료 상장사 1위…오리온은 5위로 하락
- 전체
- 경제
- 식품/유통
2025.06.13 23:15
-
"재료가 다 떨어졌어요"… '빙수 폭탄돌리는 알바생들' 영상 화제
- 전체
- 경제
- 식품/유통
2025.06.05 00:02
-
눈은 속여도 입은 못 속였다…스벅 케이크 반전의 맛
- 생활밀착형뉴스
2025.06.02 08:31
-
하이트진로, ‘테라’·‘참이슬’ NBCI 1위…국내 대표 주류 브랜드 입증
- 전체
- 경제
- 식품/유통
2025.05.30 1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