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8(화)
 

성황리에 막을 내린 MBC 드라마 ‘빛과 그림자’로 팔색조의 매력을 선보인 손담비가 약 2년여만의 컴백 앨범을 준비중인 가운데 화려한 조명 뒤 평범하지만 한 사람으로서의 살아가는 진솔한 모습을 공개한다.

올해로 데뷔 5년 차를 맞이한 손담비는 2007년 ‘Cry Eye’로 데뷔하며 당시 여자 ‘비’라는 수식어로 주목 받았다. 이어 ‘미쳤어’와 ‘토요일밤에’, ‘Queen’등을 히트시키며 가요계의 새로운 섹시 디바로 우뚝 선 그녀가 ‘몸치’였다면 믿을 사람이 과연 몇 명이나 있을까.

KBS ‘스타 인생극장’에서는 그녀가 ‘몸치’였다는 믿을 수 없는 사실부터 그녀의 피나는 노력을 고스란히 담아 방송한다. 최초 공개되는 손담비의 오디션 영상과 댄스가수를 꿈꾸는 그녀에게 치명적이었던 단점을 이겨내 관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가요계의 ‘퀸’이 되기까지, 그리고 가수를 넘어서 무한한 성장을 기대하는 배우로 인정받기까지의 피나는 노력의 과정과 그 비하인드 스토리를 아낌없이 공개한다.

  :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또한, 방송에서는 ‘스타 인생극장’이라는 타이틀에 맞게 평소에는 볼 수 없었던 손담비의 진솔한 모습 역시 공개한다. 한 세대를 살아가는 사회인, 한 가정의 소중한 외동딸, 그리고 친구로서의 평범하고 인간미 넘치는 손담비의 따뜻한 이야기를 만나 볼 수 있다.

KBS ‘스타 인생극장’ 손담비편은 오는 8월 27일(월)부터 31일(금)까지 총 5부작으로 방송된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손담비의 인간적인 매력을 만나 볼 수 있는 시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