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9(수)
 

피에스타가 반전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피에스타는 지난 24일 타이거JK가 피쳐링한 신곡 ‘위키드’로 기존 걸그룹들과는 차별화된 실력과 음악장르로 음악팬들의 호평을 받으며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특히, 피에스타는 아이유와 함께한 ‘달빛바다’를 통해 걸그룹의 상큼한 매력을 선보인 데 이어 ‘위키드’로 강렬한 매력을 선보이는 반전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위키드’를 감상한 팬들은 “상큼한 컨셉으로 나올 줄 알았는데 예상을 완전히 뒤집었다.”, “퍼포먼스보고 잘한다고 생각했는데 랩실력이 대단한 것 같다.”, “선공개곡이 이 정도라니.. 타이틀곡이 기대가 된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위키드’에 랩 피쳐링으로 참여한 타이거JK 역시 대박 신인 탄생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어제인 26일 피에스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 로엔TV 영상에서 타이거JK는 피에스타 멤버들과 만난 자리에서 이들의 퍼포먼스와 랩실력에 대해 크게 칭찬하며 앞으로 활동에 대한 응원의 메시지메 함께 전했다.

한편, 피에스타는 31일 데뷔 싱글 발매를 앞두고 새로운 실루엣 컷 이미지를 공개하며 또 다른 반전을 예고했다. 피에스타의 소속사인 로엔엔터테인먼트 측은 “피에스타는 31일 데뷔 싱글 를 발매하며 동명 타이틀곡 ‘Vista’로 피에스타만의 밝고 활기찬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기대해달라고.”고 밝혔다.

피에스타는 28일 데뷔곡 ‘Vista(비스타’)’의 티저영상을 공개한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피에스타, 계속되는 변신과 반전 매력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