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8(화)
 

데뷔 후 뜨거운 반응을 얻고있는 JYP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듀오 JJ프로젝트가 오는 9월 8일 싱가포르 'Resorts World Sentosa, CompassBallroom'에서 열릴 원더걸스의 첫 아시아 투어 공연의 오프닝 무대를 장식한다.

JJ프로젝트는 지난 5월 타이틀곡 'Bounce'로 데뷔한 후 뛰어난 댄스 실력과 귀여운 외모, 강력한 보컬로 수많은 KPOP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JJ프로젝트 멤버들인 JB와 Jr.는 데뷔전부터 드라마 '드림하이2'에 출연, 주연급 역할을 소화하며 큰 화제를 자아냈으며, 타이틀곡 'Bounce'는 공개된 지 이틀 만에 유투브 시청 건 수가 100만 건이 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JJ프로젝트 멤버들이 선배그룹 원더걸스의 첫 아시아 투어에서 오프닝 무대를 펼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들의 신나고 에너지 넘치는 활동을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한편 원더걸스는 다음달 8일 싱가포르를 시작으로 10월에는 말레이시아, 11월엔 인도네시아 중국 베트남에서 ‘원더월드 투어(Wonder World Tour) 2012’을 연다. 원더걸스는 그간 미국과 아시아 지역에서 다수의 공연을 펼쳤왔으며, 단독 콘서트로 아시아권을 도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JJ프로젝트, 원더걸스 싱가포르 공연서 오프닝 무대 장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