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4(금)
 

아이유의 음악과 감성으로 물들였던 시간들이 다시 돌아온다.

아이유는 오는 9월 22일, 23일 양일간 용산 전쟁기념관 평화의 전당에서 단독콘서트 ‘REAL FANTASY 2012’의 앵콜 콘서트를 개최한다.

서울, 울산, 전주, 수원, 부산, 대구 등 전국 6개 도시를 순회하는 전국투어로 진행되어 많은 관심을 모았던 아이유의 첫 단독콘서트는 총 11회 공연, 전체 평균 티켓 판매율 90%, 총 유료 관객 수 2만 명을 기록했으며, 아이유만이 보여줄 수 있는 다채로운 레퍼토리로 폭넓은 관객층의 지지를 받으며 새로운 공연 브랜드를 확립하는 데 성공했다.

이번 앵콜 콘서트는 아이유의 좀 더 다양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레퍼토리들이 추가될 예정이며, 극장형 공연장에서 진행되었던 지난 전국투어와는 달리 야외무대에서 진행되는 공연으로 좀 더 화려하고 버라이어티한 무대로 꾸며질 예정이다.

  :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아이유의 소속사인 로엔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앵콜 콘서트는 팬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결정되었다. 그런 만큼 팬 여러분들께서 더욱 신나게 즐길 수 있고 더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공연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많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유의 앵콜 콘서트 ‘REAL FANTASY 2012’의 티켓 예매는 오는 9월 3일 오후 8시 인터파크를 통해 오픈될 예정이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아이유, ‘REAL FANTASY 2012’ 앵콜 콘서트 연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