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지난 3일 유튜버 문복희가 '광고 표기 없는 뒷광고' 에 대해 그런적 없다고 말했다가 바로 다음 날 뒷광고를 시인하면서 사과했다.


문복희의 뒷광고 사과 후 한 누리꾼이 그동안 문복희가 영상을 분석하면서 뒷광고 의혹이 있는 업체 리스트를 정리했는데 그 업체수가 너무 많아 한 번 더 놀라움을 주고 있다. 


0991D14C-D1CE-456A-94B5-5559724598EF.jpg


뒷광고 의혹을 갖는 음식점 리스트에는 국내 인기 프랜차이즈는 거의 다 포함되어 있다. 헬로네이처 과일, 베스킨라빈스, 신참떡볶이,바르다김선생,파리바게뜨,이삭토스트,또래오래,피자마루,엔젤리너스,치킨매니아,오크리스피,기승전골,피자헛,굽네치킨 시카코피자,바른치킨,두찜로제찜닭,쿠캣 연어장,녹차떡,닥치고떡볶이,춘천바른닭갈비,치킨플러스,할리스 몰티져스,팔도실비집,세미계 닭갈비,첵스,푸라닭,쿠캣매콤크림닭갈비,쿠캣간장새우장,청년피자,신전떡볶이,피자에땅,맘스터치,짚불,굽네마라볼케이노,밥순삭 꽃게야,자메이카치킨,치킨마루,60계치킨,멕시카나 신메뉴,굽네치킨 고추바사삭,에그셀런트,세프장 간장 새우장,한돈,서브웨이,일미리 금계찜닭, 집에서먹자 쭈꾸미,크리스피도넛 등이다. 


문복희는 Eat with Boki라는 이름으로 유튜브에서 활동하고 있는 유튜버이자 먹방 크리에이터로 본명은 문기연이다. 음식을 깔끔하게 먹는 것이 특징이며, 다른 먹방 대식가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많이 먹지는 않지만 복스럽게 먹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유튜브에 영상을 올린 지 6개월도 안돼 구독자 100만을 돌파했고 현재는 469만명이다.  

 

문복희는 2013년 12월 31일 수능이 끝나고 보신각 타종행사에서 YTN 기자와 인터뷰를 한 장면이 화제가 되었다. 당시 f(x)의 설리를 닮은 외모로 인해 인터넷 커뮤니티 등지에서 '방이동 설리녀', 'YTN셜리'라는 별칭으로 불렸다.

태그

전체댓글 0

  • 9152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유튜버 문복희 뒷광고 줄줄이 리스트에 '깜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