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3(목)
 

열음엔터테인먼트(이하 열음ENT) 소속 배우들의 민낯 사진이 공식 페이스북에 공개됐다.

화제 속에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추적자 THE CHASER>에서 ‘서지수’로 열연한 배우 김성령, 충무로 명품 신스틸들의 주연으로 흥행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이웃사람>에서 훈남 피자배달원 ‘상윤’역을 맡은 배우 도지한. 그리고 2005년 영화 <제니, 주노>에서 15세 ‘제니’역으로 주목 받았던 배우 박민지까지 이들 셋이 함께 한 사진이 공개된 것.

열음ENT 소속 배우들이 지난 8월 10, 11일 양일간 가평으로 하계 MT를 떠나 전 직원이 함께 여행을 간 것으로, 열음ENT 측은 공식 페이스북에 김성령, 도지한, 박민지의 물놀이 사진을 게재했다. 웨이크보드에 첫 도전장을 낸 또래배우 도지한(21)과 박민지(23)는 물 속에 빠져서도 마냥 즐거운 표정이 한가득.

이 둘은 지칠 줄 모르고 해가 질 때까지 보드를 배우는 열정을 보였다는 후문. 반면, 이미 수상스포츠에서 뛰어난 실력을 갖춘 배우 김성령은 가평 호수에서도 스포츠 선배다운 포스를 풍기며 소속 배우들을 챙겨 훈훈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 배우들 외에도 열음ENT의 소속 배우들이 대거 참석한 이번 엠티는 김성령, 도지한, 박민지를 비롯해 송유하, 김민재, 박영서 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열음ENT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소속배우들의 더 많은 비하인드 사진을 볼 수 있다.  :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성령&도지한&박민지, 의외의 인맥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