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9-15(일)
 

아이유의 직속후배그룹 ‘피에스타’가 데뷔싱글을 발표한다.

피에스타는 31일 오후 12시, 국내 주요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데뷔 싱글 ‘VISTA’를 일제히 공개한다. 피에스타가 앞으로 선보일 밝은 미래, 그녀들의 즐겁고 유쾌한 매력을 한번에 느껴볼 수 있는 곡들이 수록되어 있는 첫 데뷔 싱글 ‘VISTA’는 작곡가 KZ, TEXU, 태봉이, 싸이져, 작사가 김이나 등 실력파 작가진들이 참여해 높은 완성도로 탄생되었다.

피에스타의 데뷔곡 ‘Vista(비스타)’는 하이브리드 댄스곡으로, 로엔의 전속 작곡가 KZ와 김이나 작사가의 합작품이다. ‘전망, 앞날’을 의미하는 ‘Vista(비스타)’는 피에스타의 역동적이고 활기찬 정체성을 표현한 곡으로,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화려하고 독창적인 사운드와 함께 가요계의 첫 발을 내디딘 피에스타의 기대와 설렘을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이밖에 이번 피에스타의 데뷔 싱글에는 타이거 JK의 랩피쳐링 참여로 화제를 모았던 ‘Wicked(위키드)’와 아이유와 함께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달빛바다’의 피에스타 버전이 함께 수록되어 있다.

한편, 피에스타의 데뷔싱글 발매와 함께 데뷔곡 ‘Vista(비스타)’의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되어 기대를 모은다. 아이유,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 써니힐, 인피니트 등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독창적인 작품을 선보여온 황수아 감독이 연출을 맡은 ‘Vista(비스타)’의 뮤직비디오는 슈퍼히어로가 등장하는 SF적인 요소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JYJ의 멤버 준수가 출연해 더욱 관심을 모은 ‘Vista(비스타)’의 뮤직비디오는 슈퍼히어로이자 슈퍼스타를 꿈꾸는 피에스타 멤버들의 스토리를 담은 뮤직비디오로, JYJ 준수가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슈퍼히어로 ‘슈퍼맨’으로 등장해 슈퍼스타의 카리스마있는 면모를 발휘했다. 더불어 피에스타의 같은 소속사 선배인 써니힐의 승아 역시 원더우면 역으로 깜짝 등장하며 깨알 같은 재미를 선사한다.

피에스타의 소속사인 로엔엔터테인먼트는 “차별화된 음악과 퍼포먼스, 피에스타의 뛰어난 실력으로 중무장한 피에스타가 드디어 데뷔를 한다.”, “피에스타가 무대를 통해 선보여드릴 축제를 함께 즐겨주시길 바란다.”며 자신감을 전했다.

피에스타는 9월 1일 방송되는 MBC ‘음악중심’을 통해 데뷔무대를 가진다.

  :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피에스타 ‘축제는 시작됐다’ 데뷔싱글 ‘VISTA’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