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아파트나 상가 주차장에 가면 '이중주차'한 차량을 자주 볼 수 있다. 주차공간이 제한적이거나 협소한 경우 부득이하게 이중주차를 하고 연락처를 남기고 가는 경우도 종종 경험한다. 

 

하지만, 이런 경우는 사정이 다르다. 아파트 주차장에 주차 공간이 여유가 있는데도 이중주차를 고집하는 차주의 이기적인 행태를 꼬집는 글이 인터넷 커뮤니티에 올라와 논란이 일고 있다.  


Screenshot 2021-10-26 at 08.50.35.jpg
사진출처=인터넷 커뮤니티/보배드림

 

지난 24일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저희 아파트 카니발 리무진.. 대단하네요”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사진이 올라왔다. 작성자는 “지하주차장이 자리가 널널하고 주차칸이 그리 좁은 편도 아니다”며 “연령대 많은 분들이 거주하셔서 비교적 힘이 약하신 어르신, 여성분들도 있을텐데 카니발 하이리무진 한 대가 정말 이기적으로 주차한다”고 주장했다.


평일, 주말 밤에도 공간 여유가 있는 주차장 사진을 함께 올리면서 “이런 식으로 자리가 널널하다”며 “자리가 널널해도 다들 매너있게 주차한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주차 공간이 많은데도 사진 속 카니발 차량은 다른 차들 앞에 이중주차를 했다. 

 

제보자는 “이웃주민으로서 정말 꼴보기 싫은건 늦게 들어와서 제일 편하게 주차하고 저 차를 아침에 빼는 것도 아니고 오후에 뺀다”며 “멀쩡한 성인인 저도 밀기 힘든데 여성분들,연령대가 많으셔서 힘이 비교적 없으신 분들은 저 무거운 차를 밀기 더 힘들 것”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진짜 주차하기 귀찮아서 제일 편하게 주차하고 그 귀찮음을 남한테 떠넘긴다”며 “이중주차 매일 하시는 분들, 이중주차까진 괜찮은데 저 X랄로 매일 주차할 거면 차를 아침 일찍 빼주셨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이에 누리꾼들은 “차를 떠나서 이중주차하는 놈만 꼭 함","주차 자리가 있는데도 조금 걷는다고 귀찮으니 이중주차 하는 것”,“카니발 밀리지도 않는다" 등 비난의 목소리를 냈다. 

전체댓글 0

  • 1615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주차공간 있는데도 이중주차한 '카니발 차량' 논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