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100% 천연펄프 화장지 브랜드 '뻬르따마'가 특급호텔에 이어 롯데백화점 분당점에 입점한다.


KakaoTalk_20240306_140338544_03.jpg
롯데백화점 천연펄프 화장지 브랜드 '뻬르따마' 매대 전경 사진= 뻬르따마 제공

 

뻬르따마는 숲을 파괴하지 않고 재배한 나무를 통해 얻은 원료로 만든 100% 순수 천연펄프 화장지를 선보이고 있다. 제품 원단은 글로벌 톱4의 펄프 생산량을 자랑하는 APP사의 천연펄프로 생산된다. 


인도네시아 정부 산하의 APP는 수마트라 지역 및 자바 지역의 아카시아와 유칼립투스의 수목을 채집, 세절된 우드칩으로 원지를 생산한다. 중간 재가공이나 추가 화학약품 첨가 없이, 펄프원단 그대로 포장가공을 하기 때문에 자연에서 엄선된 100% 순수 천연펄프의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이에 따라 뻬르따마는 지속적 산림관리와 보호정책을 위한 ‘INDONESIAN LEGAL WOOD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제품에 사용된 펄프의 생산지, 환경정책 준수에 대한 공신력을 인정 받았다. 해당 인증서는 제지, 화장지, 골판지, 티슈가공제품 등에 적용되는 것으로, 인도네시아 정부기관으로부터 수목의 합법성 확인, 숲에 대한 보전 관리정책을 준수하고 있음을 인증 받았음을 의미한다.


이러한 과정을 거쳐 탄생한 뻬르따마 화장지는 KCL시험인증을 통해 폼알데이히드, 형광증백제, 납, 카드뮴, 수은 유해성분 불검출 검증을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450℃ 고온으로 스팀살균한 원단으로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먼지 날림도 적어 비염이나 기관지 질환 환자들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뻬르따마 관계자는 "100% 조림사업을 통한 100% 천연원목 펄프 제품 뻬르따마는 우수한 제품력을 기반으로, 현재 국내 최고급 5성급 호텔에서 객실 화장지 및 키친 타월로 사용되고 있다"라며, "이번 롯데백화점 분당점의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용이한 접근성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 이번 백화점 입점을 시작으로, 앞으로 사업 영역을 더욱 넓혀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뻬르따마 제품을 소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6101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특급 호텔 객실 화장지 '뻬르따마', 롯데백화점 분당점 입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