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1-22(금)
 
'쿵야 레스토랑즈' 빅이슈코리아와 매거진 발간.jpg
넷마블의 자회사 엠엔비는 빅이슈코리아와 ‘쿵야 레스토랑즈’가 커버를 장식한 매거진을 최근 발간했다.

 

 넷마블주거취약계층의 자립을 돕는 공익 활동에 동참했다.

 

 넷마블의 자회사 엠엔비(MNB)빅이슈코리아와 협업해 쿵야 레스토랑즈버를 장식매거진을 최근 발간했다.

 

 빅이슈코리아 매거진 321에는 쿵야 레스토랑즈 관련 소개비롯 쿵야 레스토랑즈 브랜딩 팀 인터뷰 팬 인터뷰, 쿵야들과 함께하는 Q&A 실렸.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지식재산권)일환으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엠엔비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 현재 팔로워 16 명을 기록하며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해당 전국 오프라인 빅이슈 판매원을 통해 만나볼 수 있, (#) 빅이슈 온라인 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매거진 구매 시 부록으로 쿵야 레스토랑즈책갈피 4종 중 1종을 랜덤으로 받는다.

 

 빅이슈코리아는 홈리스 주거취약계층의 자립을 후원하는 공익 목적의 사회적 기업이다. 2주마다 신규 매거진을 발행한다.  판매 금액의 절반을 판매원에게 돌려주며 판매원의 사회적 자립을 지원하고 있다. 배민호 엠엔비 대표는 사회에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첨부파일 다운로드
\\\\\\\\\\\\\\\\\\\\\\\\\\\\\\\\\\\\\\\\\\\\\\\\\\\\\\\\\\\\\\\\\\\\\\\\\\\\\\\\\\\\\\\\\\\\\\\\\\\\\\\\\\\\\\\\\\\\\\\\\\\\\\\'쿵야_레스토랑즈\\\\\\\\\\\\\\\\\\\\\\\\\\\\\\\\\\\\\\\\\\\\\\\\\\\\\\\\\\\\\\\\\\\\\\\\\\\\\\\\\\\\\\\\\\\\\\\\\\\\\\\\\\\\\\\\\\\\\\\ (150.6K)
다운로드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MZ세대에 인기 '쿵야 레스토랑즈' 주거취약계층 돕는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