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맑음속초7.1℃
    맑음8.4℃
    구름많음철원7.3℃
    구름많음동두천10.3℃
    맑음파주8.9℃
    구름조금대관령0.3℃
    맑음춘천8.6℃
    구름조금백령도8.1℃
    맑음북강릉7.7℃
    맑음강릉9.6℃
    맑음동해7.8℃
    맑음서울12.0℃
    맑음인천8.9℃
    맑음원주9.7℃
    맑음울릉도8.7℃
    맑음수원8.9℃
    맑음영월8.4℃
    맑음충주8.8℃
    맑음서산5.7℃
    맑음울진8.0℃
    맑음청주12.5℃
    맑음대전11.7℃
    맑음추풍령8.0℃
    맑음안동11.7℃
    맑음상주11.5℃
    맑음포항11.1℃
    맑음군산7.0℃
    맑음대구12.0℃
    맑음전주9.6℃
    맑음울산10.5℃
    맑음창원12.0℃
    맑음광주10.9℃
    맑음부산12.5℃
    맑음통영11.8℃
    구름조금목포8.8℃
    맑음여수12.8℃
    구름조금흑산도8.8℃
    구름조금완도11.3℃
    맑음고창5.1℃
    구름조금순천10.5℃
    맑음홍성(예)7.0℃
    맑음8.8℃
    구름많음제주13.1℃
    구름많음고산12.3℃
    구름조금성산11.9℃
    구름많음서귀포14.8℃
    맑음진주10.5℃
    맑음강화10.2℃
    구름많음양평10.9℃
    맑음이천11.3℃
    구름조금인제7.8℃
    구름조금홍천9.4℃
    맑음태백2.9℃
    구름조금정선군5.9℃
    맑음제천6.2℃
    맑음보은6.3℃
    맑음천안8.1℃
    맑음보령4.9℃
    맑음부여8.1℃
    맑음금산8.1℃
    맑음9.9℃
    맑음부안7.6℃
    맑음임실6.1℃
    맑음정읍7.5℃
    맑음남원7.0℃
    맑음장수3.9℃
    맑음고창군6.4℃
    맑음영광군7.0℃
    맑음김해시13.4℃
    맑음순창군7.4℃
    맑음북창원13.4℃
    맑음양산시13.1℃
    구름조금보성군10.8℃
    구름조금강진군10.5℃
    구름조금장흥5.9℃
    구름많음해남6.3℃
    구름조금고흥10.2℃
    맑음의령군10.7℃
    맑음함양군7.9℃
    맑음광양시12.3℃
    구름많음진도군6.0℃
    맑음봉화5.5℃
    맑음영주8.7℃
    구름조금문경9.7℃
    맑음청송군6.3℃
    맑음영덕7.5℃
    맑음의성8.1℃
    맑음구미10.4℃
    맑음영천9.8℃
    맑음경주시7.8℃
    맑음거창
    맑음합천11.3℃
    맑음밀양12.5℃
    맑음산청10.1℃
    맑음거제12.9℃
    맑음남해12.1℃
    맑음13.1℃
  • 최종편집 2025-04-08(화)
 

빙그레는 건강지향 단백질 전문 브랜드 ‘더:단백’ 드링크의 모델로 배우 김무열을 선정했다.


[빙그레] 단백질 전문 브랜드 더단백 드링크 모델로 배우 김무열 발탁_1.jpg
빙그레가 단백질 전문 브랜드 '더:단백' 드링크의 모델로 배우 김무열을 발탁했다. 사진=빙그레 제공

 

빙그레는 신성장 동력으로 지난 2021년부터 단백질 음료 시장을 적극적으로 개척하고 있는 가운데, 최근 영화 ‘범죄도시4’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김무열을 모델로 내세워 단백질 리딩 브랜드로의 입지를 굳건히 다질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인 광고는 김무열씨가 배우로서 정상에 오르기까지의 성장 과정과 노력들을 ‘더:단백’의 특장점과 재치있게 접목한 영화 같은 성장 스토리로 각색, 소비자들에게 ‘더:단백’ 브랜드의 대세감과 존재감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했다.


빙그레는 메인 소비층인 2030세대의 관심을 끌기 위해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최대한 활용하고, 소비자 접점 매체인 피트니스 센터나 영화관 스크린 같은 주목도 높은 옥외 미디어 노출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소비층별 이원화 전략으로 홈쇼핑 모델에는 중장년층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트로트 가수 박서진을 선정, 방송 이벤트 및 체험단 모집과 모델 활용 굿즈를 통한 구매 유도로 최근 출시된 분말형 건기식 ‘더:단백 면역+케어프로틴’ 제품의 매진을 기록했다.


빙그레 관계자는 “단백질 드링크 시장 내 1등 브랜드 포지셔닝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잠재고객을 확실히 공략하고, 브랜드 타깃 확장을 통한 전체 단백질 시장 내 매출을 견인하겠다”고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6355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빙그레, ‘더:단백’ 드링크 모델로 배우 김무열 발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Home
댓글 0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기사입력 : 2024.05.24 13:58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