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흐림속초6.6℃
    비5.4℃
    구름많음철원4.1℃
    구름많음동두천5.6℃
    흐림파주5.4℃
    흐림대관령2.5℃
    흐림춘천5.8℃
    흐림백령도5.7℃
    천둥번개북강릉6.7℃
    흐림강릉8.2℃
    흐림동해8.5℃
    비서울7.6℃
    흐림인천7.6℃
    흐림원주6.9℃
    구름많음울릉도9.4℃
    흐림수원7.1℃
    구름많음영월7.1℃
    맑음충주9.3℃
    구름많음서산6.9℃
    흐림울진8.8℃
    구름많음청주8.3℃
    맑음대전7.8℃
    맑음추풍령8.6℃
    흐림안동8.6℃
    맑음상주10.1℃
    구름많음포항11.8℃
    맑음군산7.3℃
    구름조금대구12.9℃
    구름많음전주7.9℃
    맑음울산11.1℃
    맑음창원9.5℃
    맑음광주8.8℃
    맑음부산11.4℃
    맑음통영11.1℃
    맑음목포8.3℃
    맑음여수10.9℃
    맑음흑산도7.1℃
    맑음완도9.6℃
    맑음고창5.8℃
    맑음순천9.6℃
    흐림홍성(예)7.2℃
    구름많음8.5℃
    구름많음제주12.3℃
    맑음고산10.9℃
    맑음성산12.9℃
    맑음서귀포11.8℃
    맑음진주11.0℃
    맑음강화5.2℃
    흐림양평7.7℃
    구름많음이천7.4℃
    흐림인제4.3℃
    흐림홍천6.3℃
    구름많음태백4.0℃
    흐림정선군5.5℃
    구름많음제천6.8℃
    맑음보은8.1℃
    흐림천안8.1℃
    맑음보령6.0℃
    맑음부여6.5℃
    맑음금산8.0℃
    구름많음7.0℃
    맑음부안7.9℃
    맑음임실7.9℃
    맑음정읍6.5℃
    구름많음남원9.3℃
    구름많음장수7.0℃
    맑음고창군5.4℃
    맑음영광군7.5℃
    맑음김해시11.2℃
    맑음순창군8.6℃
    맑음북창원11.7℃
    맑음양산시10.9℃
    맑음보성군11.1℃
    맑음강진군9.8℃
    맑음장흥9.9℃
    맑음해남9.0℃
    맑음고흥11.0℃
    맑음의령군11.7℃
    구름조금함양군10.6℃
    맑음광양시10.5℃
    맑음진도군8.2℃
    흐림봉화7.0℃
    흐림영주7.4℃
    맑음문경8.1℃
    흐림청송군7.2℃
    구름많음영덕7.9℃
    구름조금의성8.8℃
    맑음구미9.7℃
    구름많음영천11.5℃
    구름많음경주시10.1℃
    구름조금거창9.5℃
    구름조금합천9.9℃
    구름조금밀양11.7℃
    맑음산청7.8℃
    맑음거제11.1℃
    맑음남해11.7℃
    맑음10.9℃
  • 최종편집 2025-04-05(토)
 

롯데웰푸드가 스낵 구독 서비스 'Try the World'에 '빼빼로'를 소개하며 글로벌 마케팅을 강화한다. 'Try the World'는 세계의 과자들을 큐레이션해 보내주는 미국의 과자 구독 서비스로 월 평균 구독자 1만명에 달한다.

 

Try the World_ 5월 구독 꾸러미에 포함된 롯데웰푸드 아몬드 빼빼로640.jpg
사진=Try the World 5월 구독 꾸러미에 포함된 롯데웰푸드 아몬드 빼빼로

  

'Try the World' 구독 서비스는 매 월 8~9종의 세계 과자를 모아 정기배송 해주는 서비스다. 이번 공동 마케팅으로 ‘아몬드 빼빼로’가 포함됐다. 달콤한 초콜릿에 원물의 식감이 느껴지는 아몬드 분태로 현지 선호도가 높아 선정됐다. 아몬드 빼빼로는 5월 구독자 꾸러미에 구성되어 미국 각지의 과자 팬에게 전달됐다.


SNS 채널을 통한 마케팅도 진행 중이다. 'Try the World' 공식 SNS채널에서는 ‘Play together, Share PEPERO(빼빼로를 나누며 함께 즐겨요)’라는 주제로 빼빼로를 소개하는 콘텐츠를 게재했다. 이와 더불어 빼빼로와 함께하는 즐거운 일상을 담아낸 영상 콘텐츠도 공개했다. 빼빼로와 'Try the World'는 SNS 이벤트를 통해 아몬드 빼빼로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6월 중에는 현지 인플루언서들이 빼빼로를 소개하는 콘텐츠도 제작해 공개할 예정이다.


롯데웰푸드는 이번 빼빼로 공동마케팅을 시작으로 'Try the World'와 함께 다양한 브랜드를 미국에 선보이는 것도 적극 검토중이다.

 

아몬드 빼빼로가 포함된 Try the World 5월 구독 꾸러미를 리뷰하고  있는 구독자640.jpg
사진=아몬드 빼빼로가 포함된 Try the World 5월 구독 꾸러미를 리뷰하고 있는 구독자(출처 Try the World sns 공식 채널)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매출 2000억원을 돌파한 롯데 빼빼로는 2020년부터 국내와 해외에 같은 슬로건을 내세워 글로벌 통합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지난 1월에는 첫 번째 해외 생산기지로 인도를 낙점하고 인도 현지 법인인 ‘롯데 인디아’(LOTTE India) 하리아나 공장에 빼빼로 현지 생산을 위한 21억 루피(한화 약 330억원)의 신규 설비 투자를 결정하기도 했다.


한편, 빼빼로는 글로벌 마케팅의 일환으로 지난 4월 ‘빼빼로 랜드마크 에디션’을 선보이기도 했다.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기획한 제품으로 빼빼로에 한국의 대표 이미지를 담아 한국 방문이 보다 특별해지도록 만든 K-기념품이다. 빼빼로 랜드마크 에디션은 일월오봉도(日月五峯圖)와 광화문, 세종대왕 이미지 등을 조화롭게 디자인해 한국만의 멋과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미국 각지의 과자 팬들에게 K-스낵 빼빼로를 소개한 의미있는 공동 마케팅”이라며 “앞으로도 롯데웰푸드의 다양한 브랜드를 활용한 글로벌 마케팅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안성근 기자 sobiza1@naver.com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롯데웰푸드, 美 스낵 구독플랫폼 'Try the World'와 '빼빼로' 공동 마케팅 전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Home
댓글 0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기사입력 : 2024.06.10 13:15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