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1-23(토)
 

 

 

플레이위드코리아, 하반기 출시 앞둔 신작 [로한2] 티저 사이트 공개.jpg
유력 IP ‘로한’이 본가(本家)의 참맛으로 부활한다. 플레이위드코리아는 25일 후속작 ‘로한2’의 티저 사이트를 개설하고 출격 채비에 본격 돌입했다.

 

 지20196월성처럼 나타시장뒤흔주인공 ‘로한M후속작 ‘한2’가 침내 채비나선다.

 

 배급사인 플레이위드코리아는 25일 ‘한2’의 티저 사이트개설하정보배치했다. 티사이트완성되면 2개출시되는 게 통상적다.

 

 ‘한2’는 말 그대본가(本家)에서 접 손을 댄 작품이다. 플레이위드코리아의 관계사인 플레이위드게임즈에서 만들다. 플레이위드게임즈는 ‘한2’의 원작는 PC 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한온라인’의 IP(지식재산권)를 갖고 있다.

 

 자체 제작하큼 원작의 세밀한 부분까지 옮겨와 반영할 수 있고, 잠재 이용자 분석 면에서도 축적된 정보를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녔다. 이에 전작로한M’의 우 플레이위드코리아 계열이 아닌 외부에서 들여온 사례다.

 

 ‘로한2’는 ‘다시, 열정의 시대로’라는 화두를 전면내세웠다. 사이트 배경 화면에는 게임 속 주요 종족인 단과 휴먼 캐릭터를 강렬하게 묘사했다.

 

플레이위드코리아, 유니티 코리아 (U-day 서울)에서 [로한2], [씰WTF] 플레이 영상 공개.jpg
‘로한2’ 시연 장면

 

 앞서 202311월 플레이위드코리아는 게임 박람회 지스타에서 ‘로한2’의 시네마틱 트레일러와 인게임 트레일러를 공개해 주목었다.

 

 시네마틱 트레일러는 전체 ‘로한’ 시리즈의 대표 캐릭터인 단의 전투신을 역동적으로 연출했고, 인게임 트레일러에서는 실제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의 움직임과 핵심 놀거리로 꼽히는 쟁(爭) 콘텐츠를 선보였다. 로한2’는 모바일과 PC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한다.

 

 한편, 한2’의 근간는 ‘로한온라인’은 2005년부터 이른바 ‘시스템 홀릭’이라는 신조어를 양산할 정도로 성인 이용자들의 지지를 받으면서 14년 넘게 국내·외 시장에서 입지를 자랑하고 있다. 일본과 대만, 미국, 인도네시아 등에 나가면서 게임한류의 첨병 역할을 했고, 월드 와이드 전용 서버인 ‘로한 월드’도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유력 IP ‘로한’ 本家의 참맛으로 부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